반응형

[갤럭시플레이어 #1] (YP-GB1) 16GB 개봉기 및 후기





드디어 저에게도 갤럭시 플레이어가 왔습니다. 스마트폰을 구입하자니 피쳐폰의 약정이 아직 남아있었고 통신비도 걱정이 되서 갤럭시 플레이어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4인치 화면에 슈퍼클리어lcd와 안드로이드 프로요를 탑제하고 있습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개봉기와 디자인을 소개하겠습니다.


갤럭시 플레이어 박스 앞면입니다. 심플하게 되어있네요.



여러가지 많은 기능들이 적혀있네요.

위쪽에 손잡이를 잡으시면 갤럭시 플레이어를 꺼내실수 있습니다.
꺼내보시면 보호막이 이중으로 되어있습니다.


뒤에도 얇은 보호필름이 붙어져 있습니다.


구성품은 충전기, 배터리 1개, 이어폰,usb연결 젠더가 있습니다.
저는 구성품이 매우 아쉽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배터리가 1개인거와 거치대가 없는것이 아쉽습니다.


배터리의 용량은 1200mAh인데요 갤럭시s가 1500mAh이기 때문에 배터리 부분은 매우 아쉽습니다.
스마트폰과 MP3를 비교하는게 안맞을수도 있지만 아쉽긴하네요...구성품에 배터리는 1개만 들어있습니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어플이나 여러가지를 많이 사용하다보면 배터리가 빨리 닳습니다.
추가 배터리는 필수인것 같네요...


액정 보호필름을 붙이고 찍은 사진 입니다. 잘 못 붙여서 기포가 많이 생겼네요.
4인치여서 그런지 글씨보고 사용하는데 답답한거는 없었고 조금한 피쳐폰을 쓰다가 갤플을 사용하니 지금 쓰고있는 핸드폰이 적응이 안되더라고요 ㅎㅎ   

[갤럭시플레이어 #1] (YP-GB1) 16GB 디자인

 


갤플 GB1 상단에는 영상통화용 카메라와 리시버 그리고 근접센서가 달려있습니다.
갤플로 스카이프라는 어플로 통화도 할수있다고 하던데 사용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하단에는 왼쪽 부터 순서대로 메뉴,홈,뒤로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잘 보시면 마이크가 장착되어있어 어플로 통화하실때 이어폰 마이크는 필요가 없네요.


상단부분에는 3.5 이어폰 단자와 usb 연결 단자와 지상파 DMB 수신안테나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뒷면에는 320만화소 카메라와 스테레오 외장스피커가 있습니다.


배터리 커버를 벗긴 모습인데요 외장메모리를 넣을수있는 공간과 또 배터리가 착탈식이기 때문에 배터리 교체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플레이어 배터리 커버는 바뀌어 낄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 플레이어 (YP-GB1)의 개봉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밑에 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