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블로그가 악성코드로 감염이 되었는데요 아직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를 확인하지는 못하였으나 구글 웹마스터도구에 가보니 라이브리가 문제인것 같아서 라이브리를 제거 하였습니다.

 
악성코드 페이지를 자세히 보았는데요 웅진스타즈와 그 외 사이트에서 멀웨어를 배포하고 있다고 하네요 자세히 보시면 라이브리에서도 악성코드를 배포하고있다고 나옵니다.  그래서 저는 라이브리를 빨리 제거한 상태입니다. 

 
이렇게 악성코드가 감염이되면 구글에서 메세지가나오고 결국 유입이 줄어드는 문제가 발생하게됩니다.

 


웹마스터 도구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니 악성코드에 감염이 된것이 확실한것 같습니다. 라이브리에서 감염이 의심이 된다고 나오고 있습니다.

결국 라이브리를 제거하고 재검토를 요청한 상황인데 언제 풀릴지 잘 모르겠습니다.
라이브리가 댓글을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으로 공유할수있어서 좋았었는데 말이죠 아쉽다는 생각이 많이들네요. 하루빨리 이 문제가 해결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