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곡은 나카모리 아키나의 곡인 desire 입니다. 14번째 싱글로 1986년 2월 3일 발매되었습니다.
의상도 기모노를 어레인지해서 참신하고 새로운 느낌이 많이듭니다. 기모노를 입는건 아키나의 생각이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래 중간중간의 안무는 야구의 투구를 본따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건강악화로 활동을 중단했지만 최근에는 복귀한다는 소문도 돈다고 합니다 하루빨리 건강해져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네요 ^^

 

 
차트 최고 순위
 
 

나카모리 아키나 desire의 노래방 버젼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