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딜라이트샵을 소개합니다~ 삼성딜라이트샵은 삼성전자 홍보관으로서 위치는 강남역 8번출구 바로옆에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면 바로 딜라이트샵으로 갈수가있습니다.



핸드폰부터 태블릿 노트북 tv 등등 많은 삼성제품을 무료로 체험할수있습니다.



nx카메라 시리즈가 보이네요.종류가 다양합니다.






악세서리 부분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충전기 케이스 등등 악세서리또한 많은 종류가있었네요.



스마트폰들도 전시가 되어있었습니다. 갤럭시메가입니다.



갤럭시노트3도 있었고요.



보급형 모델인 갤럭시윈도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노트 프로도 있었는데요. 정말 화면이 큽니다. 12.2인치니까요. 마우스에 키보드 연결해놓으니까 정말 컴퓨터로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tv종류도 꽤 많이 볼수있었습니다. 위에 사진은 삼성 UHD TV입니다. 화질이 정말 좋더라고요.



여기는 바로 2층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통해서 2층으로 가보았는데요. 2층도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위에 사진은 메세지 플로어라는것인데요.



여기에서 메세지를 입력한후 전송을 누르면



조금만 기다리면 적은글이 대형스크린에 뜨게됩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 발자국 모양이 있는게 보이시죠 거기에서 서있으면 위에 대형스크린화면으로 입체영상을 볼수도 있습니다.





스마트TV도 체험이 가능했습니다. 리모컨도 정말 편리했고 스마트TV 키보드도 있어 너무 편리했네요.



스마트TV로 제 블로그에 들어간 화면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8번출구에 있는 삼성딜라이트샵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삼성전자의 제품들을 편하게 체험할수있고 볼거리도 풍성해서 정말 좋았답니다. 신도림에도 삼성모바일스토어가 있어 제품을 체험해보았지만 그렇게 많은 제품은 없어서 아쉬웠는데 강남역에는 제품수도 많고 제대로 체험이 가능하였습니다. 이제 갤럭시S5가 나왔으니 나중에 체험하러 한번 더 가볼것 같아요. 직원들의 터치도 없어서 편하게 이용하실수있습니다.


운영시간


월~토 : 오전10시 ~ 오후9시


일요일/공휴일 : 오전11시 ~ 오후3시  



이 글이 유용하시면 손버튼 꾹~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