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WC2014에서 공개된 갤럭시S5와 삼성기어2,기어핏이 공개되었는데요.국내출시일인 2014년 4월 11일을 앞두고 강남역 삼성딜라이트샵에서 갤럭시S5,삼성기어,기어핏이 전시되어있어서 사전체험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직 출시가 안된 제품을 만져보는것 정말 설레는 일이죠.




갤럭시S5를 미리만나보는 프리뷰 부스입니다~ 갤럭시S5는 3대 기어핏과 삼성기어2는 한대씩 전시되어있었습니다.



갤럭시S5 뷰커버입니다. 갤럭시노트3의 뷰커버랑 비슷하군요.



다양한 색상을 만나볼수있었습니다.



본격적으로 갤럭시S5를 체험해보았습니다. 5.1인치의 화면크기입니다. S헬스에서는 만보계 운동 심박수 등이 있었습니다. 갤럭시S5에는 심박센서가 있어서 쉽게 심박수 체크가 가능하더라고요.



갤럭시S5의 후면 디자인입니다. 펀칭패턴 디자인에 호불호가 갈리고있는데요. 제가 직접가서 만져보니 괜찮더군요.1600만화소의 아이소셀 카메라와 심박센서가 탑재되어있습니다.

통신사는 LG유플러스가 찍혀있네요. 4월 11일날 LG유플러스를 통해 처음 시판 예정이라고 합니다.



상단에는 3.5mm 이어폰 단자가 있습니다.



하단 충전부분은 고무마개로 막혀있는데요. 갤럭시S5가 방수방진이 되다보니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먼지유입도 막을수있고 괜찮은것 같습니다.



네이버에 들어간 화면입니다.



앵그리버드 스타워즈 게임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전화 키패드는 평범하네요.



메뉴 전부보기입니다. 동글동글 해졌네요.



램은 2기가가 탑재되었는데요. 갤럭시노트3는 3기가인데 갤럭시S5는 2기가여서 살짝아쉽네요.



다운로드 부스터가 탑재되었는데요 LTE와 와이파이을 동시에 이용하여서 대용량의 파일을 빠르게 다운로드 받을수있는 기능이라고합니다.



딱 하나 아쉬운점이 있다면 홈버튼 왼쪽의 버튼이 원래는 메뉴버튼이였는데 최근 앱 버튼으로 변경된것은 많이 불편할것 같았습니다.



갤럭시S5와 기어핏이 연동되어있습니다.



기어핏을 팔에 착용해보았는데요. 무게도 가볍고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삼성기어2도 만나볼수있었습니다. 갤럭시를 떼고 삼성기어2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지않고 타이젠 OS가 탑재되었습니다.배터리는300mAh입니다.




TV 리모컨 기능도 있네요.


오늘은 갤럭시S5 사전체험 행사로 출시전에 체험을 해보고 왔습니다. 다 매력있는 기기들이네요~ 강남역 딜라이트샵에 전시중이니 체험해보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손버튼 꾹~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