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역에 있는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강남 고로케인데요. 



가격도 정말 저렴했습니다. 1500원으로 팥,카레,고구마,크림치즈,야채감자의 메뉴가있네요.



줄이 길게 쫙 서있었고 전부 테이크아웃입니다.  



고로케는 매장안에서 튀기고 만들고있더라고요~



제가 시킨 메뉴는 야채감자 고로케입니다. 제가 주문할쯤에 방금만든 따끈한 야채감자고로케가 나오더라고요~ 방금만든걸 바로 받아보았네요~



한입 먹어보았을때 뜨겁고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안에 속도 꽉꽉차서 순식간에 다먹어버렸네요. 정말 추천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배고플때 먹기에 딱이에요. 다른 빵집에서 파는 고로케하고는 차원이다릅니다.



테이크아웃을하고 뒤를 돌아보니 줄을 많이 서계셨습니다. 사진찍은 뒤에도 정말 많이 오시더라고요. 강남역을 다니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맛집인데 맛있는 집이란걸 아시는분들이 많아서 줄도 길었습니다. 위치는 강남역 CGV건물 뒤쪽에 골목들어가는 쪽에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한 번 맛보시러 가보세요 ^^



이 글이 유용하시면 손버튼 꾹~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