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플립보드 매거진 어플을 소개하려고합니다. 갤럭시시리즈 마이매거진부분에 플립보드가 있어서 사용하는분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간단하게 나의 매거진을 만들어서 한데모아 기사를 볼수있는 편리한 어플입니다.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플립보드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flipboard.app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주세요.



설치완료후 실행한화면입니다. 먼저 사용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합니다. 계정을 만들어두면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할시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맨 위에 빨간 책갈피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여기에서 구독할 매거진을 추가할수 있습니다.



밑으로 내려가서 리빙을 선택해보았습니다. 관련된 매거진이 나옵니다. 구독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는곳에 들어가 책갈피 버튼을 누르면 팔로잉이 되어 대쉬보드에서 확인할수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도 구독이 가능했습니다. 블로그 제목을 검색하니 제 블로그가 나오는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글을 볼수있는건만 가능하고 댓글을 다는것은 불가능합니다.


직접 인터넷으로 접속해 글을 보는것보다 더욱 가독성이 좋았습니다. 시야를 가리는것 하나 없이 글과 사진만 있어 글 읽는데 집중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플립보드 계정을 만들고 몇가지의 구독할 매거진을 선택하게 하는데요 그 중에는 영어권매거진들도 있어 삭제를 하려면 길게 꾹 누른다음 X버튼을 눌러주시면 삭제가 됩니다. 순서변경도 됩니다.



내 플립보드 부분에서도 구독취소 및 순서변경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나만의 매거진 플립보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관심있는 분야의 기사를 한곳에 모아 가독성 좋게 볼수 있다는점이 매력입니다. 또 계정하나를 만들어두면 다른기기에서도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니 편리합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손버튼 꾹~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