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타스2014 코엑스에서 열린 IT 액세서리 주변기기전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전시기간은 7월24일~26일까지였습니다.저는 첫날에 다녀왔는데요 가보니 볼거리도 많았고 또 다양한 이벤트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키타스하면 키타스백이 유명한데 이번에는 아이패드에어가 경품으로 걸려있었죠 키타스백은 경쟁이 어마어마해서 포기하고 전시를 구경했네요.



삼성역에서 코엑스가는 길목마다 대공사가 진행되고있어 복잡했습니다.




스마트폰케이스 충전기등을 현장판매하고있었어요 키타스 전시제품들도 현장할인판매가 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코코베리 캣으로 이어폰에 꽂으면 어플과 연동해 표정과 알림의 기능을 한다고합니다. 이어폰에 출력만으로 작동한다고하니 흥미로운 제품입니다.



폰밥도 볼수가 있었는데요 매장에 배치되어있으면 정말 유용할것 같아요 요즘에는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으니 말이죠



용량도 3400암페어로 넉넉하네요



출력빵빵한 스피커도 있었습니다.



평범한 스마트폰 케이스로 보이지만 그 안에는 블루투스스피커와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스마트폰 케이스도 진화하고있습니다. 끼우면 두께는 있겠지만 요즘에는 핸드폰이 슬림하게 나오니 걱정이 없네요



다이아몬드 스피커 매우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집안 디자인으로 두면 좋아보이는 시계도 있었네요.




위드블로그 부스도있었습니다. 딱 한번 체험단이 당첨되본적이 있었죠 ㅎㅎ 블로그 마케팅 상담도 할수가 있었네요. 저는 해보지는 않았네요.



무선충전패드까지 패드를 붙이고 두개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나봅니다. 



스마트폰이 현미경으로도 변신이 가능하니 액세서리의 힘은 대단하네요.



거치가 편리해보이는 제품도 있었네요.



키타스 전시제품중 가장 관심이 갔던 제품인데요. 간단히 멀티탭의 진화라고 보실수가 있습니다.박스탭이라는 제품인데요 5구 멀티탭과 USB충전기 2구 전선정리와 스티커형 램프스위치로 책상위에도 예쁘게 올려놓을수가 있고 전원온오프 조작이 간단해서 뽐뿌가 오네요 ㅎㅎ  



헤드폰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안에 이어폰이 내장되어있는 제품이였어요 이어폰을 뽑고 넣고가 간단하였고 케이스에 스마트폰에 이어폰파이도 같이 꽂아져서 이어폰만 뽑고 넣으면 되서 좋았어요 바지주머니에 이어폰을 넣고 다니는것이 걸리적거리고 답답하고 꺼낼때마다 선은 다꼬여있고 단선도 생기고 그랬었는데 케이스안에 내장되어있어 편리해보았습니다.  



미스터쿤 아이링 자판기 인데요. 만원을 넣으면 기본적으로 아이링이 들어가있고 나머지 상품은 랜덤으로 싼거부터 비싼제품까지 들어가있었는데요.. 키타스백은 안되고 해보았는데요 저는 캔들랜턴이 나왔네요 기대하던 제품이 아니여서 별로였습니다. 아이링 자체가 13000원하니 손해는 아니지만 캔들랜턴은 별로 쓸때가 없어 아쉬웠습니다. 거의 끝물에가서 상품이 없었나봅니다. 백팩이나 카메라 미미박스 커피 여러가지가 나왔습니다.




키타스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키타스백인데요. 이번에는 참가비가 2만원 인원은 200명씩으로 되어있었습니다. 키타스백 200명마감은 아침 6시~7시면 다 끝난다고합니다. 새벽부터 오셔서 기다리시는분들이 계십니다. 저처럼 느긋하게 오는사람은 참가를 못하죠 이번에는 아이패드 에어가 하루에 한대씩 걸려있어서 더욱 치열했습니다. 오후 2시부터 추첨이 시작되어서 키타스백 사려면 정말 많은 시간이 걸리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스터쿤 아이링자판기를 보고 있던중 환호성이 들려 달려가보니 아이패드 에어 당첨자가 나왔다고 하네요. 참가비 2만원에 50만원이 넘는 아이패드가 당첨되어 정말 부러웠습니다. 건너편에서 지켜볼수 밖에 없었네요. 키타스백 내년에는 더 인원이 늘어나서 느긋하게 가도 해볼수있으면 좋겠네요 아침6시~7시면 이미 키타스백구입은 끝이나니 아쉬움이 있습니다.  



키타스2014에 참여한 부스 입니다. 포스팅에 소개하지못한 제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키타스2014 스마트폰 국내도입이후 폭발적으로 성장안 액세서리 시장 얼마나 발전하고 있는지 알아볼수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내년에도 열릴것으로 예상이되는데 꼭 구경해보러갈것 같네요. 사전신청을 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니 더욱 좋고요.오늘은 코엑스에서 열린 키타스2014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내년에 꼭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실거에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