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타임 2.5인치 외장하드케이스 HDD 3125 실버 사용후기

오늘은 아이피타임 외장하드케이스 HDD 3125를 소개합니다. 잘 사용하고있던 외장하드케이스가 고장이나서 아이피타임 외장하드케이스를 구입하게됐습니다. HDD3035와 HDD3125 모델이 있는데 HDD3125가 더 최신모델이여서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원터치 하드탈착과 USB3.0지원 HPS기술 세이프 파킹과 같은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화이트 실버 블랙 색상은 세가지인데요 저는 실버로 구입을했답니다.



박스를 열면 또 다른 박스와 외장하드 케이스가 나옵니다. 포장이 튼튼해서 파손위험은 없어보입니다.



또다른 박스를 열어보니 파우치 USB 설명서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USB3.0케이블을 보니 기존 케이블과는 다른점이 있었는데요 갤럭시노트3,갤럭시S5에 적용된 USB3.0젠더랑 같았습니다. 이 케이블을 스마트폰에도 사용할수있을지 모르겠네요.



실버 색상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푸쉬를 누르면 쉽게 하드 탈착이 가능합니다 맨위에는 하드 고정 나사 부분입니다.



분리해보았습니다. 여기에 하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2.5인치 하드를 넣어보았는데요 조금 빡빡하게 들어갑니다.



위에는 하드 고정용 나사를 넣은곳이 있습니다.



박스안에 있는 나사를 넣은후 스티커를 붙이시면 됩니다. 실버를 주문했는데 블랙스티커가 오다니 조금 아쉽네요 저는 그냥 안붙였습니다.



왼쪽부터 USB 3.0포트 세이프파킹 자동백업버튼이있습니다. 세이프파킹기능은 HDD ON으로 옮기면 하드읽고쓰기를하고 HDD PARK으로 옮겨주면 하드가 안전하게 정지해 컴퓨터 연결해제 전 사용하면 됩니다.



은은한 파란LED가 하드작동을 알려줍니다. 아이피타임 외장하드에는 HPS라는 기술이 적용되었는데요 10분동안 하드가 사용이 안되면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들어가 하드가 조용해져서 전력소비를 줄인다고합니다. 


오늘은 아이피타임 외장하드케이스 HDD 3125 실버 사용후기였습니다. 13000원정도 가격에 구입할수있으며 꽤 괜찮은 기능이 많은 케이스였습니다 아이피타임제품이여서 혹시 고장나면 AS도 가능하기때문에 외장하드케이스로 추천합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