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메타블로그 믹시의 서비스종료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다음뷰의 서비스 종료후 유일하게 남아있던 믹시였는데요 9월15일 티스토리 믹스 플러그인 종료 9월 30일부로 완전히 서비스가 종료된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하시는분들은 거의 다음뷰 믹시를 셋트로 달고계셨는데요 메타블로그가 아예 사라져버려 블로그 한쪽이 허전해질것 같네요. 다음뷰 종료한지 3개월후에 믹시가 이어서 서비스를 종료하네요..



옛날부터 변함없던 믹시 메인화면 이제 볼수없다니 너무 아쉽기만 하네요.



데이터 백업을 하려면 따로 문의메일을 남겨야 하나봅니다 문의해서 데이터 백업이라도 받아야겠네요.


티스토리 플러그인은 더 빠른 9월 15일 종료된다고합니다. 




믹시 위젯이 버튼을 눌러도 카운터가 되지않는 오류가 있었는데 해결된지 얼마 안되 서비스 종료를 하는군요 현재 공지 믹시 서비스 종료안내라고만 나오며 내가 올린글의 제목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거의 40만의 블로그가 등록되고 1억건이 넘는글이 수집이 되었네요~ 대단합니다.


메타블로그 믹시 서비스 종료소식 너무 아쉽네요 믹시도 믹샵을 통해 변화를 시도했었습니다 변화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수입원이 없던것과 sns서비스 등으로 인한 트래픽감소 변화하는 모바일시대에 적응하지 못한점이 메타블로그의 종말 이유인것 같습니다. 블로거들도 트래픽이 감소하는 영향을 받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