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잠실에 지어지고 있는 어마어마한 높이의 제2롯데월드 입니다. 지상 123층에 높이 555m로 완공이 된다면 국내에서 최고층 빌딩이 됩니다. 이번 달안에 임시개장여부가 결정이 난다는데 그 전에 6일부터 16일까지 프리오픈이라는 형식으로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있습니다 워낙 뉴스에서도 많이 나오고 석촌호수 수위저하와 싱크홀 등 제일 중요한 안전문제때문에 개장이 늦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잠실 쪽 지나갈때마다 내부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궁금했는데 이번에 잘 보고 왔네요.



다 완공이 되면 이런 모양이겠네요 여기는 제2롯데월드 홍보관쪽입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홍보관에서와서 신청하면 됩니다. 처음에는 인터넷예약으로 했으나 워낙 사람들이 너무 많이 와서 그냥 이름 주소 핸드폰번호를 적은후 바로 견학이 가능했습니다.100명정도가 한번에 움직입니다.

코스는 이렇게 됩니다. 처음에 제2롯데월드 관련 영상을 본 후 에비뉴엘동 쇼핑몰 시네마동 아쿠아리움 방재실 설문지작성을 끝으로 둘러보게 됩니다.



먼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5층까지 올라옵니다. 입점 되어있는 명품관들이나 매장을 대략 알수있었어요 위 사진의 계단은 5층을 다 올라오면 보이는 샤롯데 계단입니다.



이 곳은 롯데월드 몰로 이동하는 통로입니다. 사방이 뻥 뚤려있어서 좋았네요.



전망을 보니 석촌호수와 공사장모습이 보이네요.



롯데시네마로 넘어왔습니다. 세계최대크기의 스크린과 상영관 자석수가 있다고 합니다. 제일 큰 영화관이네요.



전광판이 화면이 커브드로 되어있네요 떨어질것 같은데 잘 붙어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를 다 둘러본후에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 아쿠아리움을 구경하게됩니다.



다 내려오니 가운데에 텅빈 공간이 있고 조형물이 있었습니다 가운데 공간은 왠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처럼 행사나 이벤트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오늘은 제2롯데월드 프리오픈 방문후기 및 신청방법이였습니다~ 현재 저층부만 견학을 할수가 있고 16일날 프리오픈은 끝이납니다.이번달안에 임시개장여부가 나온다고하는데요 석촌호수 수위저하 싱크홀등 논란이 어떻게 될것인지와 먼저 제일 중요한 안전과 개장 후 분명히 사람도 많아지고 교통량이 늘어날텐데 이에 대한 교통대책이 확실히 필요해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