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다이소 향균 홈실리콘 투명 사용후기입니다~

반응형

실리콘으로 보수할곳이 생겼는데 집에 실리콘,실리콘총도 없고 구입을 하자니 자주 실리콘을 사용하는것도 아니여서 다이소에서 향균 홈실리콘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용량은 100ml에 투명입니다~ 저는 자주 사용하지않아서 이정도면 너무 충분하네요~

뒷면에는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탁월한 곰팡이 방지효과가 있다고하네요~ 가정 어디에서나 사용하기 좋습니다.

 -사용방법-

사용부위를 깨끗이 한 후 건조시키십시오.

노즐을 원하는 굵기로 자르십시오.

시공부위에 서서히 눌러짜면서 충진하십시오.

뚜껑등 도구를 사용하여 표면 마무리 작업을 하십시오.(3분이내)

완전히 굳을 때까지 만지지 마시고 물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뚜껑을 열어주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구멍이 막혀있죠 그래서 직접 가위나 칼로 잘라주셔야 합니다. 노즐을 원하는 굵기로 잘라주셔야하는데요. 이 부분은 조심해서 하셔야합니다. 노즐을 적당히 잘라주세요. 

저는 가위와 칼을 둘 다 사용해서 노즐을 잘랐습니다. 노즐 자르는부분이 좀 힘들었는데요. 잘못하면 실리콘이 튈수도 있기때문에 조심조심 잘랐습니다. 옛날에는 한번 순간접착제의 노즐을 자르다가 사방팔방 튀어서 아주 고생했던 기억이있습니다. 그래서 이런작업을 할때는 조심조심하게되네요.

 

오늘은 다이소 향균 홈실리콘 투명 사용후기 였습니다. 내용물은 정말 무색입니다 투명해요. 사용하고 남은 실리콘은 뚜껑을 잘 닫아 보관했다가 다음에 필요할때 다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간단한 보수작업할때 좋은것 같습니다~ 집안에 간단한 실리콘보수할것이 있다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가격은 3000원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