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크롬 확장프로그램인 젠메이트의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을 소개합니다. 젠메이트는 아이피 우회를 할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국에서 해외 사이트에 들어갈려고 하면 못들어가게 되어있는곳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젠메이트를 이용해 아이피 우회를 하면 들어갈수 있게됩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젠메이트는 사용시 인터넷 속도가 느려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젠메이트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 : https://zenmate.com/



먼저 위에 링크되어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크롬으로 들어가주세요. 들어가신후 크롬 아이콘 add zenmate를 눌러 젠메이트를 추가해주세요.



여기서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추가가 됩니다.



추가가 잘 되었으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이제 젠메이트 사용법을 소개합니다.



젠메이트가 예전에는 이런과정이 없었는데 이제는 이메일 등록 비밀번호 등록 과정을 거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왼쪽 부분에 빈 공간에 이메일 주소를 넣어주신후 녹색버튼 Get secured now를 눌러주세요. 이메일은 제대로된 이메일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메일도 하나오고 나중에 로그아웃 한 후 로그인 할때도 사용합니다.

 


Get secured now를 눌러 이메일을 등록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비밀번호 설정과정인데요 위에는 임의로 정해진 비밀번호 입니다. 이 비밀번호를 바꾸셔야합니다.



체인지 버튼이나 빈 박스를 누르시면 비밀번호를 바꿀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신후 submit를 눌러주세요.



비밀번호 바꾸기가 완료 되었습니다 got it 버튼을 눌러주세요.



위의 화면은 입력한 메일로 날라오는 메일입니다.



이제 젠메이트를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처음에 바로 젠메이트가 on이 됩니다. 오른쪽 하단의 off를 누르면 끌수가 있습니다.

왼쪽부터 장소 변경 지원 로그아웃 온/오프입니다.



젠메이트를 켜봤습니다. 대한민국에서 홍콩을 거쳐 네이버로 접속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젠메이트가 잘 작동되고 있다는것입니다.



장소 변경 부분입니다. 홍콩 독일 스위스 영국 미국 5개 나라로 아이피 우회가 가능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 등록을 하였기때문에 로그인/로그아웃이 가능합니다. 젠메이트는 무조건 로그인해야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화면은 젠메이트에 다시 로그인하고 있는부분입니다. 젠메이트를 다시 지우고 깔아도 계정 생성해 둔것이 있으면 또 다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젠메이트 로그인 나오는 화면입니다.


오늘은 젠메이트의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소개했습니다. 크롬에서 사용하기 정말 편리한것 같습니다. 아이피 우회가 간단히 가능하고 사용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는것은 단점인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