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허니버터칩을 구매와 먹어본 후기 입니다. 요즘에 정말 허니버터칩 열풍입니다. 2000년대들어서 히트되는 과자가 많이 없었는데 이번 2014년도 8월 초 출시되어 12월 기준으로 매출이 100억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SNS나 뉴스에 나와 인기 있기 전에는 구매가 정말 쉬웠습니다. 예전에 한 번 구입을 해서 잘 먹고 인기가 생긴후에 구매를 할려고하니 가게 몇 곳을 돌아다녀도 구매할수가 없었는데요. 전에는 전혀 찾아볼수가 없었는데 시간이 지나다보니 점점 물량이 풀리나봅니다. 편의점뿐만아니라 동네 슈퍼에도 들어와 있더군요. 그래서 저는 동네 슈퍼에서 2개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1200원에 1인당 2개까지 구입제한이 있었습니다. 원래 정가는 1500원입니다.



드디어 허니버터칩 두 봉지를 구매했습니다~ 정말 구하기 힘들었네요.



허니버터칩 앞면입니다. 달콤한 벌꿀과 프랑스 고메버터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허니버터칩 뒷면입니다. 고메버터가 12시간의 발효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프랑스산 버터라고하네요~



뒷면의 성분표시입니다. 꿀도 들어가고 고메버터 파슬리가루도 들어갔네요. 어찌보면 수많은 감자칩 과자 중 하나인데 지금까지 먹어본 감자칩하고는 다릅니다. 



저는 허니버터칩을 29일날 구매를 했는데요 제조일을 보니 11월 25일이였습니다. 만든지 4일밖에 안되었네요. 지금 허니버터칩은 절대로 재고가 남지않는과자인것 같아요. 그리고 생산자 이름에는 대부분 김성수씨가 적혀있습니다.



이제 허니버터칩을 뜯어 보았습니다. 뜯는 순간 고소한 버터향이 퍼집니다. 겉에는 파슬리 가루가 뿌려져 있네요.



허니버터칩을 뜯었을때 나는 고소한 버터냄새가 먹을때도 같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꽤 중독성이 있는 맛인것 같아요~ 지금은 구하기가 힘들지만 물량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12월달만 지나가도 쉽게 구할수 있을것 같아요.


오늘은 허니버터칩을 소개했습니다~ 요즘에 정말 인기가 있는 과자인데요. 한 번 먹어보면 좋을 과자인것 같아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