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캐시슬라이드의 사용법과 추천인을 소개합니다~ 캐시슬라이드는 요즘 유행하는 돈버는 어플 중에 하나입니다. 저는 예전부터 사용해왔는데요. 최근에는 가입자수 10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그만큼 정말 사용하시는분들이 많더라고요~ 주위에도 캐시슬라이드 사용하시는분들도 많고요.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아서 광고와 적립도 잘 되더라고요~  적립금을 사용할수 있는 상점에도 상품이 정말 많았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캐시슬라이드를 검색하시면 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캐시슬라이드 플레이스토어 연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ashslide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저는 현재 캐시슬라이드를 해서 235만원을 벌었습니다. 용돈으로 사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광고를 통해 모여진 적립금은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점에는 정말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상점부분에 기타부분으로 가시면 가끔씩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쿠폰이 0원 공짜로 나와서 정말 좋습니다. 



쿠폰에는 이벤트쿠폰 및 구입한 상품이 모여있는곳입니다. 상점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바로 상품이 들어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설정부분에도 놓칠수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가운데에 보이시는 이벤트를 꼭 들어가주세요.



캐시슬라이드만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자주 있습니다. 저도 이벤트 응모해 경품에 당첨되는 기쁨을 누린적도 있네요.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적립금을 적립할수있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맨 처음 캐시슬라이드 메인화면에 들어가시면 바로적립받으러가기가 보입니다. 그걸 누르시면 바로 적립받을수있는 목록이 나옵니다. 설치형 실행형 가입형이 있어서 바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 다음 스마트폰 잠금해제 화면에서 가능합니다. 잠금해제 화면에는 다양한 정보기사 그 외 적립도 할수가 있습니다. 그냥 잠금해제하면 4원 자세히보기를 하면 5원이 적립됩니다. 


오늘은 캐시슬라이드 사용방법과 추천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캐시슬라이드 가입하실때 추천인부분에 tt369를 입력하시면 500원을 먼저 받으시고 시작을 할수가 있습니다. 추천인 부분에 입력 안하시면 500원 적립을 받을수 없으니 꼭 tt369입력해주세요. 캐시슬라이드 사용해보니 간단한 용돈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천만사용자도 사용중이니 사용해보시면 후회는 없으실것 같아요. 꼭 설치해보세요 ^^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 tt369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