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라매공원에 얼음 썰매장이 개장했습니다. 매년 겨울마다 썰매장을 여는것 같습니다. 비용은 무료이고 시민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썰매를 빌릴려면 신분증 제출후 빌릴수있습니다. 썰매장을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았습니다. 주말보다 평일에가면 사람이 적습니다.



작년에도 썰매장을 이용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다양한 행사도 생겼네요. 이용기간은 2015년 1월 3일~ 2월 6일까지 입니다. 이용시간은 매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썰매대여는 오후 4시까지입니다. 목요일에는 오후 1시까지밖에 운영을 안합니다. 빙질 관리를 위해서라고합니다. 나머지는 오후 5시까지 운영이라하지만 빙질 상황에 따라 좀 더 일찍 종료하기도 합니다. 전에 4시 30분에 종료한적이 있었습니다.



무료로 대여되는 썰매입니다. 작년과 같은 썰매였습니다. 썰매를 빌리기 위해서는 사진으로 보이는 흰색 컨테이너 박스에서 신분증을 주고 핸드폰 번호를 말하면 됩니다. 나중에 썰매를 반납하고 이름을 얘기하면 신분증을 돌려줍니다.



빙판장은 1,950㎡ 규모로 꽤 넓었습니다. 원래는 논이 있던곳인데 이곳에 물을 채워넣어 자연결빙으로 빙판장을 만든것입니다. 여름에 이곳을 오면 논이 무럭 자라있는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빙질상태는 매번 올때마다 다른데요. 이 날 갔을때는 괜찮은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좋지 않은곳도 있었습니다. 작년에도 그랬지만 낮이되면 해가 뜨는데 주위가 햇빛을 가려주지 못해 녹고있었습니다. 기온과 이용하는사람이 많은것도 원인이 될 수 있겠네요. 기온이 많이 떨어지거나 해가 뜨지 않을때 이용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위에 링크한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썰매장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있습니다. 가시기 전에 한번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보라매공원 썰매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장 좋은점은 무료인점입니다. 겨울에 아이들과와서 재미있게 놀기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