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백제신라고구마 아이스크림을 소개합니다. 마트에 들렸더니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보여서 구입해보았어요~ 이름도 정말 특이합니다. 백제신라고구마 고구마의 새역사를 쓰다라고 적혀있네요. 백제신라고구려에서 려가 마로 바뀌었네요~ 가격과 시식후기를 소개합니다.



백제신라고구마 겉포장입니다. 정가 가격은 1200원입니다 저는 할인된 가격인 960원에 구입했습니다.



이제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정말 고구마 모양인데요~ 고구마 냄새도 납니다.



반을 갈라보았습니다. 위에는 고구마 시럽이 있고 밑에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고구마 시럽은 진짜 고구마를 먹는느낌이더라고요~ 시원한 고구마의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달달해서 금방 먹었네요 앞으로도 계속 구입할것 같습니다. 겨울에 뜨거운 군고구마도 좋지만 가끔은 차가운 고구마 아이스크림인 백제신라고구마 추천합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