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청정원 오리엔탈핫소스 가츠동 후기입니다~ 어느날 이마트에 갔는데 시식행사를하더라고요 2014년도 8월달에 나와서 그런지 행사를 하고있었습니다 집에서 전자레인지만 이용해 간단하게 식사가 가능하다길래 구입해보았습니다~ 가격은 3850원으로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구매해보았습니다.



청정원 오리엔탈핫소스 가츠동입니다 냉동보관하다 꺼냈습니다 이거 이외에도 다른맛도 있더군요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리면 되는점이 좋았습니다.



조리방법도 간단했습니다. 비닐을 제거하고 뚜껑열고 트레이에있는 소스 수저 다 빼고 뚜껑연채로 전자레인지에 3분돌리고 소스 넣고 섞어먹으면 끝입니다.



아직 전자레인지에 돌리기전의 모습입니다 돈까스도 꽤 많이 들어가있네요 밥도 보입니다.



김/참깨 후레이크와 오리엔탈 핫소스 수저입니다 따로 준비할게 없어서 좋네요 다 먹고 설거지거리도 없네요~



전자레인지에 뚜껑열고 3분돌려주면 됩니다 전자레인지가 700W는 3분 1000W는 2분 40초입니다. 저는 700W여서 3분돌렸습니다.



전자레인지 돌린 후 찍은사진입니다 뜨끈뜨끈하고 3분이 딱 충분합니다.



이제 오리엔탈 핫소스와 김/참깨 후레이크를 넣고 수저로 섞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비벼주니 금방 완성이 되었는데요 정말 집에서 간단하게 때울때 좋은것 같아요 맛은 먹을만하고 돈까스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좀 매콤합니다 핫소스가 들어가서 그런것 같아요~ 아쉬운부분도 있었습니다 양이 아쉬웠습니다 한 2개정도는 먹어야 배가 찰것 같았어요 나중에 대용량으로 출시되면 좋겠네요.


오늘은 청정원 오리엔탈핫소스 가츠동 후기였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한끼먹을때 냉동식품으로 좋은것 같았습니다 전자레인지만 이용하면되고 나중에 치울것도 별로없어서 말이죠 다음에도 이마트가면 종종 구입할것 같네요~ 한 번 먹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