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앱팡을 소개합니다 앱팡은 벌써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사용자수가 많아서 광고도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돈을 모으기에도 더 수월한것같네요 모은돈을 사용하는부분도 상점에 많은 상품과 3000원부터 현금으로 인출이 가능하니 정말 좋습니다



앱팡 초기화면입니다 2012년부터 있었군요 정말 오래되었네요 지금까지 정말 잘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혜택을 보고 계십니다


앱팡 추천인:tt369



앱팡에 들어가시면 광고리스트가 나오는데요 광고도 정말 다양하고 이번에 광고숨김 기능도 생겨서 적용되지않는광고는 숨길수도 있게되어있어 더욱 편리했습니다.



앱팡의 또 다른 특색은 로또가 있는데요 즉석복권입니다 로또알만 있으면 계속 로또를 할수가 있습니다 즉석복권도 당첨도 잘되는편이고 진짜 복권느낌이 납니다. 복권을 하시려면 로또알이 있어야하는데 광고리스트에서 로또알 클릭하면 매일 5알을 지급해줍니다 그리고 광고를 보고서도 로또알 적립이 가능합니다



앱팡 로또입니다 10원부터 1등은 2만원이 지급이 됩니다 저도 많이 당첨이 되어봤네요~


앱팡 추천인:tt369



최근에 4등이 당첨이 되었답니다 4등 당첨금은 100원입니다 일반 로또해도 당첨이 안되는데 이렇게라도 당첨이 되니까 좋네요



100원이 정말 적립됩니다 당첨소감을 써야지만 지급이 됩니다 지금까지 앱팡로또해서 3등까지 당첨되었네요 3등 당첨금은 1000원 당첨되었어요~ 로또는 재미로하고 너무 빠지면 안되겠죠 그래도 당첨되면 정말 기분이 좋죠~


앱팡 추천인:tt369



열심히 모은돈은 상점에서 물건을 구입할수도 있고 가장 좋은점은 현금 교환이 3000원이상이면 가능합니다 옛날에는 송금수수료 1000원이 없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생겼네요 수수료 천원이 아쉽지만 그래도 인출액수가 가장 적어도 되서 좋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광고 숨김 기능입니다 광고리스트 보면 적립이 안되는 광고 등등 숨길수가 없어서 불편했는데 앱팡은 광고숨김이 가능하네요 해당 광고 선택 후 길게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오늘은 돈버는 어플인 앱팡을 소개했습니다 꾸준히 광고를 보면 커피한잔 살수있는 돈이 모아지더라고요 그리고 앱팡 가입하실때 추천인 tt369를 입력하시면 500원이 적립되면서 시작 가능합니다 꼭 추천인 부분에 tt369 적어주세요~


앱팡 추천인:tt369

앱팡 추천인:tt369

앱팡 추천인:tt369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