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허니통통의 가격과 후기입니다 허니버터칩이 나온 이후 이곳저곳에서 허니열풍이 불고있는데요 허니버터칩을 만든 회사인 해테에서 출시한 허니통통입니다 허니버터칩과 같이 허니통통도 쉽게 구입할수는 없더라고요



마트에 갔는데 허니통통이 들어와있어 세봉지나 구입했네요 지금은 다 먹고 사라져버렸네요 허니버터칩도 같이 있었는데 한 개밖에 구입을 못했습니다.



허니통통의 모습인데요 냄새는 허니버터칩과 비슷했어요 이걸 보니 자주 즐겨먹는 과자 오징어집이 생각나더라고요 맛은 허니버터맛입니다 허니버터칩과 거의 비슷한맛이 였어요 고소한 버터냄새가 좋았네요 큰봉지를 구입했더니 양이 꽤 많았습니다 허니버터칩도 허니통통도 이제는 먹고싶을때 구입할수있게 되면 좋겠어요 슈퍼에가도 없는경우가 많아서 항상 아쉽습니다



얼마전 이마트에 갔더니 허니통통이 무더기로 있더라고요 1인당 갯수제한은 있었습니다 가격은 239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사진찍고 다음번에 가니 이미 다 사라졌더라고요 정말 인기가 많기는 많나봅니다 나중에 어디서든 사먹을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허니통통 한 번 사먹어볼만한것 같습니다 한 번 드셔보세요~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