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오뚜기 라밥 해물짬뽕맛 후기입니다 요즘에 컵라면 신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라밥은 라면과 밥이라는 뜻입니다 라면에 밥말아서 먹는분들이 많죠 그런분들을 위해서 나온것 같아요 출시된 맛은 3가지로 사골곰탕,해골짬뽕,얼큰쇠고기로 구입 가격은 1580원에 구매했네요 정가는 2000원입니다



라밥 해물짬뽕을 구입했어요 라밥 기대가 됩니다~



해물짬뽕과 얼큰쇠고기도 구매했습니다.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밥 넣고 분말스프 유성스프 넣고 물 넣고 4분후에 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먼저 개봉을 하니 분말스프와 유성스프 포크 호화미가 나왔습니다 밥 양이 꽤 많네요~ 



스프에서는 해물 냄새가 제대로 나네요



호화미입니다 진짜 쌀이네요 

 


이제 라면 조리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뚜껑을 열어서 내용물 다 빼주세요



먼저 호화미를 넣습니다 다 넣어보니 수북하게 쌓이네요



그 다음 분말스프를 넣어주세요.



그 다음 유성스프를 넣어주시고



물을 부으시면 됩니다 표시선보다 조금만 물을 더 넣어서 하는게 좋습니다.



4분후에 열어보니 밥도 익고 면도 다 익었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잘 섞어주시면 위와 같은 모양새가 됩니다 같이 들어가 있는 포크를 사용하면 면도 먹고 밥도 먹을수가 있습니다 먹어보니 정말 해물짬뽕의 맛이였습니다 그리고 기존 라면과 다르게 밥이 같이 있기때문에 면과 밥 국물까지 다 먹게 되다보니 정말 기존 라면 먹을때보다 배가 더욱 부릅니다 확실히 라면에 밥까지 말아먹으면 배부른것 같아요 아쉬운점은 면의 양과 밥의 양이 조금만 더 많았다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먹고나면 든든해지네요


오늘은 오뚜기 라밥 해물짬뽕 후기 였습니다 아직 해물짬뽕만 먹어보고 얼큰쇠고기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해물짬뽕도 먹을만했기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한 번 드셔보세요 정말 든든합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