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신일에서 나온 신제품 초절전 라미란 에코히터 SEH-ECO50를 소개합니다 이제 겨울이 다가오고있는것 같습니다 날도 추워지고 있고요 그래서 저도 월동준비를 하기위해 히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신일 에코 석영관히터가 도착했네요 박스는 큽니다~ 히터가 종류도 많고 고르기가 힘든데요 저는 전기세 폭탄을 막기위해 소비전력을 중요하게 생각을 했습니다.



이제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안에 또 박스로 포장되어있네요 2중포장 좋네요~ 



초절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약 200w 강 400w 입니다 가정에서는 전기쓰기가 무섭습니다 누진세 때문에 특히 온열기기는 히터 종류는 100w는 찾아볼수도 없고 300w~1500w가 넘어가는 제품들이 많은데요 가정에서 쓰기에는 전기세가 부담이 많이됩니다 현재 사진에서는 200w입니다 100w 히터가 있으면 살려고 했는데 찾아볼수가 없었습니다 전기장판은 100w가 있는데 전기스토브 히터는 200w가 시중제품들 가운데 최소인것 같고 200w는 종류가 별로 없습니다 라미란 히터 전기세는 들나오겠죠



400w로 했을때 입니다 위 사진하고 비교해보시면 세기가 세진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소비전력이 낮으면 화력이 약할수있습니다 이 히터는 200w는 500w 효과 400w는 1000w 효과를 낸다고합니다 써보니 200w로만 써도 쎕니다 그리고 화상주의하셔야 되는데요 철망은 살짝 대시면 안뜨겁지만 위에 공기구멍 있는데는 정말 뜨겁습니다 이동하실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조작부 입니다 전원 강/약 모니터 타이머 회전이 있습니다 요즘 히터에도 리모컨이 있는데 리모컨이 없는것은 아쉽고요 그리고 단점으로 버튼누르거나 전원을 키고끌때 소리가 납니다 소리가 좀 커서 거슬립니다 타이머는 최대 4시간까지 타이머 안해도 8시간 사용하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그리고 회전기능도 좋습니다 한곳만 쐬면 너무 뜨거운데 회전이 되니까 좋습니다 회전할때 돌아가는 소리 살짝 납니다 회전은 좌우로 90도 상하는 수동조절로 20도까지만 됩니다 더 아래로 안되서 살짝 아쉽네요



뒷부분입니다 열이 빠지는 구멍하고 손잡이가 있습니다 코드선도 적당히 깁니다.



2년 무상 a/s가 된다고하네요 제조년월은 2016.10월 중국제조 따끈따끈한 신제품이네요


이 상품은 홈쇼핑에서 하기때문에 이쪽이 쌉니다 근데 얼마전 방송을 해서 그런지 지금은 품절이네요 6544개 구매중이라네요 조만간 다시 재입고 될것 같습니다 저는 방송전에 사서 1+1 추첨이나 그런것은 없었지만 만족하고 일제제품 비슷한것하고 비교했을때 6만원 정도 저렴하면서 비싸지만 저전력믿고 사용할만 한것같습니다.


오늘은 신일 초절전 라미란히터 she-eco50 소개였습니다 처음에 블로그 후기도 없고 신제품이여서 고민이 됐었는데 잘 주문한것 같습니다 블로그 후기는 제가 처음이겠네요 지금도 옆에서 따뜻하게 해주고있고요 몸 녹일만 합니다 디자인도 이정도면 괜찮고요 수납가방 없는것은 살짝 아쉽네요 택배도 2중포장에 그안에도 박스가 또 끼어있고 본품이 나와서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고요 누진세도 있고 전기장판 100w에 비하면 200w도 조금 쎄지만 히터중에는 최저이기때문에 그리고 무엇보다 따뜻해서 만족합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