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구로 안양천 눈썰매장 개장 소식입니다 구로 안양천에 이번에도 눈썰매장이 개장하네요 16일 오픈입니다 내일은 영하 9도로 더 춥다는데요 추운날씨에 딱 맞춰서 개장하네요 오늘 16일은 가봤자 이용하지도 못합니다 공사중이에요 확실하게 준비된후 열면 좋겠네요

구로구청에 올라온 개장안내 소식입니다 주요시설로는 슬로프 놀이기구 빙어잡기 눈놀이장이 있다고합니다.

홍보 안내물 입니다 입장료는 8000원인데요 소셜은 7000원에 12월 22일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용은 12월23일부터 가능하네요 작년에도 가봤는데요 어른슬로프 아이슬로프가 나누어져있고요 놀이기구 눈놀이장은 플라스틱 썰매가 비치되어있었습니다 자가용으로 가시면 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는데요 버스를 이용하시면 좀 걸어야 합니다 슬로프에는 에스컬레이터는 없어서 몇 번 타러 올라가면 다리가 엄청 아픕니다 매년운영하면 에스컬레이터도 있으면 좋겠네요 저렴한가격에 아이들하고 한 번 놀고오기 좋은곳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