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다음tv팟 서비스 종료 소식입니다 다음카카오가 합병되고 서비스가 엄청나게 사라지고 있죠 최근 다음지도도 카카오지도로 바꾸더니 이번에는 tv팟입니다 안건드리는게 없네요

유튜브보다는 사용자가 적겠죠 근데 지금까지 쌓인 영상들 이관하지 않으면 전부 삭제된다고 하네요 다음팟도 역사속으로 사라지네요 이유를 알수가 없네요



19일 이렇게 공지가 갑자기 올라오고 카카오tv 티스토리 블로그가 생겻네요 그리고 팟플레이어도 카카오계정으로만 로그인이 되게 바꾼답니다 팟인코더는 운영 어려움으로 종료한다고 하네요...

다음 카카오 합병할때는 몰랐습니다 이렇게 다음의 서비스 다음클라우드,다음뷰 너무 많아서 세기도 힘들네요 공존은 안하고 다음을 지우기만 하네요 나중에는 다음포털이 카카오포털로 바뀔까봐 무섭습니다 이렇게 쉽게 서비스를 종료하다니 정말 놀랍네요 그리고 영상 이관도 바로 되는것도 아니고 내년 2월 그리고 모든 사람이 다 이관하지도 않을꺼고 영상은 다 사라지겠죠 이용자들이 원하지않는 방향으로만가서 안타깝네요 이제는 또 뭐가 사라질까요 이러려고 합병했나요 자괴감이 듭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