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피스넷 손난로 hot-5200 소개입니다 겨울이 왔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그럴때는 핫팩이 생각이 나는데요 요즘에는 충전식 손난로가 잘 나와있어서 핫팩은 잘 안쓰게되네요~

원래 가지고 있는 충전식 손난로가 있는데요 이 제품이 저렴하게 나와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용량은 5200mAh입니다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본품 usb선 설명서가 있습니다.

둥글둥글해서 그립감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다른 손난로하고 다른점은 검은색 알루미늄 부분이 저온에서도 고온에서도 전부 발열이 됩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10400mah랑 비교해보면 휠씬 작고요 가볍고 사진으로보면 커보이는데요 실제로는 작습니다

윗부분입니다 살짝 투박한데요 파란색불은 배터리 잔량표시이고 빨간색불은 손난로를 키면 계속 깜빡입니다 안깜빡여도 되는데 아쉽네요 전원버튼은 1번누르면 배터리잔량 2번 후레쉬 3번은 후레쉬가 깜빡입니다 후레쉬 기능 잔량기능을 끌때는 버튼누른만큼 다시 같은 횟수를 누르면 꺼집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는 폰에 먼저연결해야한다고 스티커가 붙여있네요 안붙여있어도 되는데 때기도 그렇네요

후레쉬는 엄청 밝지는 않습니다 없는것 보다는 낫네요~

장점

4면발열 알루미늄이 전부 발열이 됩니다

그립감이 정말 좋습니다

따뜻하고 너무 뜨겁지 않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큽니다

주머니에서 정말 따뜻해집니다

금방 뜨거워 집니다

단점

기스가 잘 날것같다

알루미늄이여서 그런지는 몰라도 주머니에서 꺼내두면 켜져있는데 차가워집니다 주머니에 넣고 사용해야 좋네요 좀 빨리식는 느낌이 있습니다 다른 제품보다 추위에서 약한느낌입니다.

오늘은 피스넷 손난로 hot-5200 소개를 하였습니다 장점과 단점이 있는데요 장점이 많은 제품인것 같아요 후기도 엄청 많고요 배터리가 오랫동안 고장만 안나고 사용하면 좋겠네요 충전식 손난로를 써봐서 아는데 배터리 수명이 있어서 오래되고 안켜지면 교체해줘야 하더라고요 겨울에 한철쓰는데 2년쓰면 안되는경우가 있는데 대부분 배터리문제더라고요 그리고 할인을 많이 해서 저도 구입을 해봤는데요 가격이 저렴해서 걱정했는데 정말 가성비 좋습니다 바깥에 꺼내서 써도 따뜻함이 유지되게 개선되면 좋겠고 온도는 조금 더 뜨거워져도 될것 같아요 가볍고 부드럽게 따뜻하네요 라인업이 hot-5200 hot-7800 hot-10400 이렇게 있는데요 용량 많은게 오래가고 좋겠지만 이 제품이 크기고 적당하고 그립감이 좋네요 계속 주머니 안에서 돌리게 됩니다 추천합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