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kt 올레 멤버쉽 포인트 소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통신사를 가입하면 멤버쉽에도 가입을 할수가있는데요 통신사멤머쉽에서 제공되는 포인트 유효기간 12월 31일까지 입니다 1월 1일 새해가 되면 전부 소멸됩니다 멤버쉽도 통신사에 요금납부를 해서 쌓인것인데 너무 아깝죠

최신글입니다.

https://jesus96.tistory.com/1710 



제가 사용하는 통신사는 올레인데요 포인트가 이렇게 많이 있어도 1월 1일이되면 전부 사라집니다.



정말 아깝네요 통신사 포인트는 왜 1년 기간이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가장 포인트를 사용하기 좋은방법은 데이터로 충천을 하는 방법입니다 포인트도 많이 있어서 2gb를 선택해보겠습니다 횟수제한없습니다 올레 홈페이지 - 멤버쉽 - 통신서비스 할인 - LTE 데이터 할인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포인트 18000이 빠져나갑니다



이렇게 충전된 데이터는 익월말 다음달말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충전이 완료 되었습니다 포인트가 많아서 3번정도 했는데 아직도 포인트가 남았네요 내일모레가 새해니까요 더 해야할것 같습니다

오늘은 kt 올레멤버쉽 포인트 소멸을 알려드렸습니다 참 아깝네요 애초에 기한이 없었으면 느긋하게 사용할수 있을텐데요 나중에라도 기간이 사라지면 좋겠네요 아까운 포인트를 다시 돈으로 입금을 해주거나 캐쉬백으로 넣어준다던가 데이터가 이렇게 많이 필요는 없는데 아까운 포인트 데이터로라도 바꿀수있는 마지막 기회니까요 꼭 올해가 끝나기전에 확인해보셔서 바꾸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