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핵불닭볶음면 후기입니다 2017년 붉은 닭의 해 한정판으로 삼양에서 출시를 했습니다 5+1개입으로 나왔네요 여름에는 쿨불닭볶음면 겨울에는 핵불닭볶음면으로 출시를 하네요



포장지부터 붉은색으로 되어있네요 2x 스파이시라고 하는데 얼마나 더 매울까 기대됩니다.



닭볶음면이 삼양에서 나온 불닭볶음면중에는 제일 맵다고 하네요  닭볶음면>불닭볶음면탕면>불닭볶음면>치즈불닭볶음면>쿨불닭볶음면 순입니다.



가격과 판매처가 궁금하실것 같은데요 닭볶음면은 대형마트에서는 안팝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가봤는데 없습니다 동네슈퍼에서 보실수있을겁니다 전 4500원에 구입했네요.



유통기한도 17년 8월 5일까지로 넉넉합니다.



끓여보았습니다 생긴거는 기존의 닭볶음면과 차이점을 잘 모르겠는데요 한젓가락 먹어보니 맛을 알겠습니다 두젓가락 먹고서는 벌써부터 혓바닥도 맵고 머리까지 아파서 먹을수가 없었네요 물을 엄청 먹었습니다 기존 삼양 닭볶음면 봉지 컵라면 전부 끝까지먹고 매운거를 가셨는데 핵닭볶음면 정말 핵폭탄급으로 매워요 국물도 없고 소스까지 탈탈 털어서 끓이시면 더 매울겁니다 6개나 되서 이제 5개 남았는데 어떻게 먹을지도 고민입니다 정말 매우니 사리면을 하나 더 넣으시거나 소스 조금만 넣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매운거 먹는것도 다 다르지만 기존 삼양 닭볶음면을 끝까지 다 먹었던거와 비교하면 정말 맵습니다 요즘나온 불닭볶음면탕면도 맛있게 먹었는데 핵불닭볶음면 정말 핵이네요.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