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프로듀스 101 시즌2 실시간 시청방법을 소개합니다 정말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인데요 방송사는 엠넷입니다 실시간 tv를 무료로 시청할수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모바일만 가능합니다.



바로 엠넷닷컴 모바일앱에서는 실시간으로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엠넷은 케이블 설치해야 볼수있고 tv를 부모님이 보고있거나 한대만있으면 보기가 힘들죠 어플로 편안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앱 설치하시고 cj one 로그인 하시고 옆으로 밀어서 엠넷tv를 찾아 누르시고 재생버튼을 누르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캡쳐할려고 틀었더니 딱  프로듀스101 시즌2 Special Clip를 하고있네요~ 엠넷도 실시간 tv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니 너무 좋네요 접속자수와 채팅창도 있네요~



위의 링크를 누르면 플레이스토어로 연결됩니다 설치해주시고 로그인을 하셔야 볼수있습니다 



투표참여후 나오는 안내메세지로 알게되었네요 진즉에 알았으면 좋았을텐데요 엠넷어플로도 투표 가능하고 하이라이트 영상보기도 무료로 가능합니다~ 9시부터 3시까지 무료인가봅니다.


[일상] - 프로듀스 101 시즌2 투표방법 엠넷 티몬 (간단) 투표방법입니다 참고하세요~


오늘은 프로듀스 101 시즌2 실시간 및 엠넷 실시간 시청방법이였습니다 엠넷 무료로 보는곳은 여기 밖에 없네요 아주 좋네요 잘 시청하세요~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