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프롬비 선풍기 소개입니다 벌써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2017년도 반년이 지났는데요 여름이 되면 이 선풍기가 없으면 바깥에 돌아다니기도 힘듭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2017년형 프롬비 선풍기 입니다 2016년형과는 다르게 박스 크기가 커졌습니다. 



2017년 3월 제조로 나오네요 휴대용 미니 선풍기는 프롬비가 제일 유명하죠



저는 블랙을 좋아해서 블랙으로 시켰습니다 알래스카와 이글루가 있는데요 크기 차이 입니다 저는 더 큰 알래스카를 선택했습니다. 



스티로폼 스펀지에 잘 들어가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선풍기 거치대 쇠 선풍기 본품 충전 usb 선 목스트랩입니다 17년형은 목스트랩 걸수있게 나왔습니다~



16년형과 다르게 17년형은 전면에 프롬비 스티커가 바뀌였스며 올블랙이였던 지난해와 달리 테두리에 회색고무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불편한점입니다 안전상 배터리커버를 임의로 분리하지 마십시오라고 나와있는 스티커를 때면 별모양 나사가 나옵니다 이 안에는 삼성 sdi 18650 충전지가 들어가있습니다 이 충전지쓰다보면 수명이 떨어져서 18650배터리만 사서 갈아끼우면 되는데 스티커를 때면 배터리커버에 일반나사가 아닌 별나사 아주 작은걸 달아놔서 떼려면 별나사 드라이버를 구입해야하네요 작년에는 안그랬습니다.


장점: 프롬비 선풍기 브랜드 , 삼성 배터리 사용 , 선풍기 충격시 자동꺼짐


단점: 비싼가격 , 배터리커버 분리하려면 별나사 드라이버 필요 , 1단 미풍으로해도 엄청 조용한곳 강의실등에서 쓰기 불편함 , 충전할때 배터리부분 발열 , 먼지청소 불편함 , 선풍기 고정 쇠 끼우다가 플라스틱 기스나고 끼우기 불편함


꿀팁: 행사를 노리세요 본 가격 22300원에서 행사들어가면 19800원 2500원 절약이 가능하고 가끔씩 3 + 1 , 2 + 1를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2 + 1은 보기가 힘들고 3 + 1이 많이보입니다 무료배송이 많습니다.


나중에 AS 받을거 생각하면 프롬비 본사 지홀리에서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16년형 쓰다가 부러져서 박스에 나온 AS 번호로 본사에 전화했더니 주문번호를 물어보더군요 본사 구입한 주문번호 아니면 AS 안해줍니다 구입했던 판매자에게 문의하면 본사에서 안된다고 하면 안된다고 하더군요 프롬비 선풍기 판매자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본사에서 구입하면 수리는 5000원 보상판매는 12000원에 해주지만 본사 구입이 아니면 판매자에게 전화하면 되는경우도 있고 안되는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1년이 안됐는데 플라스틱 접고펴는 폴딩부분이 뿌러져서 하려니 안되네요 그래서 결국 17년형 샀습니다 모터망가진게 아니고 플라스틱만 망가져서 아쉽네요 ㅠㅠ



이번에는 선풍기가 4가지 종류로 나왔습니다 알래스카(작년사이즈랑같은 큰사이즈) 이글루(컴팩트) 아이스(알래스카와 같은사이즈 보조배터리) 스노우(컴팩트 보조배터리) 입니다 

보조배터리가 들어간것은 18650 2600mAh 용량이여서 스마트폰 완충은 어려워 보입니다.


오늘은 프롬비 선풍기 알래스카 블랙소개와 장점과 단점 꿀팁 소개였습니다 프롬비 선풍기 좋습니다 근데 배터리커버 분리안되게 해놓은것은 너무 불편해졌고요 as 부분도 좀 개선 되면 좋겠습니다 싸구려 중국산 미니 선풍기는 폭발하기도한다는데 이 선풍기도 메이드인 차이나이지만 작년에도 쓰고 올해도 쓰고 폭발은 안하네요 안심하고 쓰셔도 될것 같아요 폴딩부분 부러지기도 하던데 폴딩이 없는 선풍기도 출시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