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어메이징 에어컨 후기 입니다 작년 16년도판이고요 작년에 제 돈주고 구입했습니다 어메이징 에어컨은 15년도에 처음 나왔고요 16년도 17년도 약간씩다르게 나왔습니다 이번에 나온 17년도는 바람구멍이 납작해지고 얼음통에 고흡수성 수지 파란색이 들어갔네요 전원버튼 위치가 바꼈네요



실제로 받아보면 생각보다 꽤 큽니다



이쪽은 팬 부분입니다 얼음통을 넣고 작동시키면 팬이 돌아가면서 얼음도 녹이고 팬 바람이 호스로 나옵니다



여기는 얼음통을 넣는부분 물받이 부분입니다 가운데가 뚫여있어서 얼음통이 녹으면서 물이 떨어집니다 물받이통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안타깝네요


장점: 에어컨 바람이 느껴진다,전기가 적게든다


단점: 5만원 가격대비 비싸다


물받이통이 있으면 좋겠다


팬부분도 쓰다보면 먼지가 낀다


팬이 더 커지고 더 빨리 회전하면 좋겠다


얼음을 얼리는 시간대비 얼음이 빨리 녹는다


바람구멍이 넓었으면 좋겠다 소음이 조금 있다


잘때쓰면 전원버튼 불빛이 신경쓰인다


얼음통 냉동실 공간차지합니다


호스가 짧다 호스 가까이 데야지시원한데 짧네요 호스부분을 보니 분리가 됩니다 더 긴 호스연장선를 판매하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어메이징 에어컨 후기 였습니다 이 제품은 얼음통에 의지를 하는 제품입니다 얼음통이 없으면 팬 바람만 나올뿐입니다 진짜 에어컨 같은 효과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엄청난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얼음통이 없어도 시원해질수있는 다른장치가 부착이 되면 좋을것 같고요 호스 연장선하고 고흡수성수지도 구입가능하면 좋겠네요 구매하시는데 도움되길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