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이스트소프트 해킹 개인정보 유출 확인방법 입니다 또 하나의 인터넷 사이트가 해킹이 되었습니다 알집 알송으로 익숙한 이스트소프트입니다 13만건의 정보가 유출 되었다고 합니다 한 번 확인해보세요.



이스트소프트 사과문입니다.



해킹사건 발생경위 및 진행 상황 안내문 입니다.




개인정보 유출확인: https://secure.altools.co.kr/Intrusion/


위 사이트에서 개인정보 유출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름과 아이디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확인 결과 다행이 유출이 안됐다고 합니다 아마도 휴면 계정이여서 살았나봅니다 혹시 조회가 안되시는분들은 로그인후 휴면 해제를 하시면 조회가 될것입니다. 


오늘은 이스트소프트 해킹 개인정보 유출 확인방법 소개였습니다 서비스들중 알패스에는 각종 사이트의 아이디 비밀번호를 저장할수있는기능이 있어 걱정이 되네요 13만건이나 유출이되서 꽤 많은분들이 피해를 입으신것 같습니다 개인정보 유출사건들 잊을만하면 또 일어나네요 안쓰는 사이트는 미리미리 탈퇴하고 대책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