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스폰서애드 4주년 소식입니다 스폰서애드가 벌써 4주년을 맞이 하였네요 정말로 축하드립니다~ 스폰서애드는 어떤곳이고 나도 해볼수있는지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국내 광고업체를 이용해본적이 있는데 소리소문없이 사라진곳들도 있습니다 스폰서애드는 계속 운영되는게 정말 대단합니다



스폰서애드 CPC광고는 리타겟팅/키워드 매칭 기반 서비스의 타켓 CPC 광고로 리타겟팅 키워드 매칭 카데고리 매칭 등을 통하여 최적화되고 상황에 맞는 광고 노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내 사이트에도 스폰서애드의 광고를 개제하고 싶다면 일단 회원가입후 사이트 심사를 통해 승인이 되면 광고물을 만들어서 내 블로그에 내가 원하는 위치에 적용시키고 어느정도 수익금이 쌓이면 신청 및 지급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광고 노출을 통해 우수한 클릭률을 보장한다고 하네요 스폰서애드 믿고 광고주님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스폰서애드 여러분도 당장 시작해보세요~


( 이 글은 스폰서애드 이벤트 포스팅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