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셀럽파이브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셀럽파이브는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 개그맨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입니다.



2018년도 1월 17일 쇼 챔피언을 통해 공개가 되었고요 셀럽파이브의 노래 제목도 셀럽파이브 입니다 셀럽파이브의 뜻은 유명인 5명이라는 뜻입니다.


원래는 원조는 일본입니다  荻野目洋子(오기노메 요코의)의 ダンシング・ヒーロー Eat You Up ( 댄싱 히로 ) 라는 노래이고 1985년11월21일에 발매가 된 노래입니다 32년이 넘은 노래인데 요즘 노래라고 생각해도 전혀 위화감이 없죠 빠른비트에 쉬운가사의 오기노메 요코의 대표곡이라고도 할수있는 곡입니다.

노래역사
Angie Gold  Eat You Up(1985년)
荻野目洋子 ダンシング・ヒーロー Eat You Up(1985년11월21일)
양혜승 화려한싱글(2003년8월14일)
셀럽파이브 셀럽파이브(2017년1월24일)


輝く!日本レコード大賞(빛나는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한후 오기노메요코와 tdc 토미오카고교댄스부의 콜라보 영상입니다.



2017년 8월, 제10회 일본 고교 댄스부 선수권 여름의 공식 전국 대회에서 준우승을하고 위 영상이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재생수를 기록해서 32년전 옛 노래가 다시 유행이 되서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tdc의 뜻은 토미오카(학교이름) 댄스 클럽 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 댄스를 일본에서는 일본 버블시대의 복장으로 춤춘다고해서 버블 댄스라고 불린다고합니다.



오기노메요코가 혼자 부르는 영상입니다~


셀럽파이브를 보면 오기노메요코의 댄싱 히로 노래도 재미있게 개사하고 옷과 댄스들도 토미오카 고등학생 댄스부의 옷도 비슷하고 화장도 비슷하게 해서 tdc를 커버한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직접 일본까지가서 TDC 만나 저작권 문제를 해결했다고하네요 오사카 御堂筋에서 공연 하는 TDC 부원들을 직접 만나서 연습 동영상까지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 셀럽파이브의 행보가 기대가되고요 TDC 오기노메요코의 행보도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