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9 己亥年


다사다단했던 2018년 무술년이 저물어가고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가 왔습니다.


2018년 일년동안 다들 잘 보내시고 올 한해 마무리도 잘하셨나요.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습니다 기쁜일도 슬픈일도 있었고 다치고 마음 아픈일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거기에 머물러 있지 않고 상처가 언젠가 치유되듯이 슬프고 나쁘고 안좋았던일들이

2019년에는 좋은일들로 채워지며 언젠가는 웃는날이 꼭 올겁니다.


사건사고들도 많이 발생하는데 사건사고들이 반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 사고사례들을보고 

조심하고 또 조심하고 위험요소를 제거해 다시는 사건사고가 발생하지않도록 신경써야될것입니다.

안전불감증을 가지고있는 순간 순식간에 사고는 발생합니다 

타임머신같은것도 없고 한 번 다치면 치루워야되는 수업료도 만만치 않습니다.

시간은 되돌릴수없습니다 그런만큼 그 시간시간을 잘 안전하게 보내는수밖에 없습니다.


내년에는 다치고 아픈사람이 없기를 바라고 저 자신도 절대로 안다치고 안아프는 한 해가 되면 좋겠습니다.


한 해를 보낼때는 모르는데 세월이 지나가고 나면 정말 빠르게 느껴집니다


그런만큼 시간은 금이다라는 말이 있는거 같습니다. 빨리가는 시간 꽉 붙잡고 의미있는일을 할수있는 하루하루 한 해가 되시기바랍니다.


올해로 블로그를 운영한지 9년이 되었고 전부 964만명이 방문해주셨습니다 천만명은 내년에 찍겠네요

블로그가 유지되는건 방문해주시는분들이 있기때문입니다 네이버로 인한 유입이 많습니다.

내년에는 더 다양한곳에서 방문해주시고 댓글도 많이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에는 좋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고 세우신 목표 하고싶은 일을 꼭 이루는 모두가 뿌듯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