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kt 선택약정 25% 요금할인 재약정 방법을 소개합니다 일단 저는 약정이 만료되어 다시 재약정을 kt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걸수있는방법입니다.



kt 홈페이지 접속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요금할인 재약정을 눌러주세요.



요금할인 약정이 만료되었다고 나옵니다 요금할인 재약정을 해보겠습니다.



약정 조건이 나옵니다 고객명 전화번호 단말기 현재 요금제가 나옵니다.



요즘은 거의 lte이죠 lte 스폰서 선택후 약정기간 12개월 눌러줍니다. 조회를 해보면 월별 할인 금액은 4750원 1년동안 총 할인금액은 57000원이라고 나옵니다.



2년 약정을 할경우 114000원이 할인되네요 요금제가 높을수록 할인이 많이 됩니다.



저는 1년약정을 선택했습니다  본인인증 휴대폰 아이핀 신용카드로 인증을 해주세요.



본인인증이 끝난후 확인을 눌러주시면 바로 가입됩니다.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정말 간단하네요~ 



약정을 다 못채우면 위약금 및 할인 반환금이 나옵니다 그래서 혹시몰라서 1년으로 했답니다.



오늘 실시간 요금을 확인하니 168원이 할인되었다고 나오네요 가입한 일부터 일할계산되서 할인되고 다음달부터는 전액 4750원이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여기에서 꿀팁 kt 고객센터에 문의해 답변받은 내용입니다. 선택약정 약정에 가입하신 후 약정 중도에 선택약정 가입이 안되는 단말기로 유심 기기 변경하셔도 약정 및 할인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약정 중도에 중고 단말기로 유심 기기 변경이나 일반 기기 변경하셔도약정은 유지되므로 할인 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중고 단말기가 요금할인(선택약정) 가입 대상/미대상 여부와 무관하게 적용됩니다) 또 추후에 요금제 변경으로 인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