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나는자연인이다 전참시에 출연하고 있는 이승윤의 라면밥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3월 16일 전지적참견시점 45회 방송에서 이승윤의 라면밥 레시피가 공개되었습니다 생각하지도 못한 비주얼의 라면밥 과연 어떻게 만드는것인지 소개합니다~


1.약 20분간 쌀을 불리고 냄비에 넣는다

2.물은 쌀의 1.5배로 맞춘다 ※냄비 밥할 때와 동일한 방법※

3.라면 수프와 플레이크는 골고루 뿌려준다

4.라면을 쌀 위에 올린다 기호에 따라 잘라도 되고 안잘라도 된다

5.센 불에 먼저 약 5분간 끓이다가 끓기 시작하면 중간불에 5분 더 끓인다




이승윤씨 인스타그램에서도 레시피가 자세하게 사진과 함께 나와있네요~


https://www.instagram.com/p/BvEvGgvlvfn/



2013년에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이 라면밥 레시피를 알게되었다고하네요 정말 군침이 돌고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꼭 해먹어 봐야겠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