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메피폼 직구 가격 사용법 사용 후기 입니다 메피폼은 흉터 치료를 위한 패치 붙이는 형태의 제품입니다 메피폼의 국내 판매가는 너무 비싸서 직구를 했습니다.



메피폼을 구입하는 이유는 다치거나 수술후 흉터 때문입니다 저도 다쳐서 구입했습니다 얼굴쪽이여서 더 속상하네요 2cm 정도지만 왜 이렇게 눈에 띄는지 모르겠네요 사이즈는 10x18cm 입니다. 5장 들어있습니다 한장을 9만원에 구입할빠에 5장을 15만원에 사는게 더 좋을것 같아서 구입했는데 양이 정말 많습니다.



메피폼은 시카케어 하고 비교하자면 메피폼은 1회용이지만 시카케어는 여러번 세척해 쓸수있습니다 부착력은 메피폼이 더 쎕니다.



위와 같은게 5장 들어있습니다 뜯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사용할만큼 가위로 잘라서 상처 흉터 부위에 붙어주시면 됩니다 흉터부위 보다 조금 더 크게 잘라주시면 됩니다. 갈아주는거는 저는 하루에 한 번씩 갈았습니다. 인터넷보면 24시간 내내 붙이고 방수가 된다고 하긴 하지만 샤워하고나면 물을 머금어서 갈아주고 자고 일어나면 메피폼이 떨어져있는경우도 있고 하루만 지나도 접착력이 약해서 끝부분이 떨어지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초기에는 하루에 한번 갈고 반년지나고난 지금은 낮에는 연고로만 하고 밤에 잘때 붙이고 일어나면 때고 그렇게 하고있습니다.



18년 12월에 직구를 했는데 사용기한은 20년 8월까지로 넉넉합니다 되려 양이 많아서 걱정이네요..


오늘은 메피폼 직구 가격 사용법 후기였습니다 흉터 치료를 위해 구입했는데 정말 다치지 않았으면 평생 몰랐을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다치는건 순식간인데 그 피해는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죠 보기싫은 흉터 상처 빨리 사라지면 좋겠네요 구입은 직구구입을 추천합니다 국내가 너무 비쌉니다.


이글은 제 돈 주고 구입해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