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설빙 문산점을 소개합니다 설빙 문산점은 문산터미널 문산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름을 보내는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빙수를 먹으면서 보내는것도 좋은 여름 나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설빙은 2013년 설립되어 지금까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코리안 디저트 카페입니다.

설빙에서 메론빙수는 3가지가 있습니다. 리얼통통메론설빙 가격 14500원 요거통통메론설빙 14900원 딸기치즈메론설빙 15900원 입니다.



저는 딸기치즈메론설빙을 주문했습니다 칼로리는 685이고 나트륨은 280입니다.



메론빙수가 나왔습니다 메론반통을 자르고 메론 내용물을 통채로 퍼내 메론통에는 눈꽃빙수 속에 딸기와 치즈를 그리고 위에는 메론으로 덮어서 마무리했네요~



2명이서 먹었는데 정말 양이 많습니다 ㅎㅎ 정말 큼지막하죠~



메론속에는 눈꽃빙수 딸기 치즈가 들어있답니다~



메론은 나이프와 포크로 자르면 됩니다~ 이렇게 먹으니 너무 맛있더군요 메론도 당도도 있고 먹을만 합니다


딸기 치즈 씹히는것도 좋아요~



반통을 클리어했네요~ 너무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메론껍질도 정말 단단하고 껍질도 시원하네요.


오늘은 설빙 문산점 딸기치즈메론 15900원을 소개했습니다~ 설빙 빙수는 가격이 흠이죠 밥한끼 가격을 넘었지만 설빙 먹고 다른 빙수 먹으면 왜 이렇게 맛이없는지모르겠어요 설빙 문산점은 생긴지 얼마 안되서 매장이 깔끔합니다. 설빙 너무 맛있고 추천합니다



이글은 제 돈 주고 구입해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