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부활한 롯데리아 오징어 버거 후기 가격 안내입니다 오징어버거는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 맞이해 진행한 레전드버거 투표에서 1등을 차지하여 재출시되었습니다 그동안 오징어버거를 재출시해달라는 요구는 정말 많았는데요 실제로 출시가 되서 예전 그 맛을 다시 맛볼수있게 되었습니다. 판매기간은 약 한달간으로 20일부터 판매가 되었으니 10월 20일까지만 맛볼수있다고 합니다. 정말 아쉽네요 계속 팔아주면 좋겠습니다.



오징어버거 오랜만에 보니 정말 그립기도 하고 그 맛을 다시 맛볼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오징어버거 기대가 됩니다~



오징어버거는 패티가 맛있었죠 나머지는 부실하네요.



2019 오징어버거입니다 그 매운맛은 여전합니다



오징어 크기가 좀 커졌습니다. 매운맛은 그대로입니다.



오징어버거 가격은 3400원입니다.



세트는 5400입니다 2000원이 비싸네요 오징어버거 출시기념 카톡플친 세트업 쿠폰을 뿌렸다고 합니다만 현재는 끝났습니다. 



오징어버거 설명 입니다 탱글탱글한 오징어에 혀 끝부터 전해지는 매운맛 소스가 조화로운 매운 오징어 버거라고 적혀있네요 오징어버거 매콤하지만 그렇게 맵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후기 가격 판매기간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오징어버거의 옛날가격은 단품 2000원 세트 4200원 이였습니다 2004년부터 2016년 9월 12일까지 판매되어 단종된후 세월이 지나 2019년 9월 20일 가격도 오르고 패티도 살짝 달라졌지만 옛추억도 생각나고요 매운맛은 변함이 없네요 오징어가 커져서 식감도 좋습니다 한정판매이니 사라지기 전에 꼭 드셔보세요~


이글은 제 돈 주고 구입해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