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프롬비 빅팬 윈드스핀 2세대 탁상형 선풍기 FB150 후기입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18년보다는 아니지만 매우 더울것으로 전망이 되고있는데요 프롬비에서 2020년 신제품 3종 빅팬 넥밴드 초미니를 출시했답니다~ 


이 글은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프롬비는 상품 박스에 뽁뽁이 포장을 하여 안전하게 받을수있네요.



빅팬 진짜 크고 얇아서 좋습니다. 색상은 쿨그레이 샌드핑크 화이트입니다. 저는 쿨그레이를 시켰습니다.



뒷면에는 스펙이 적혀있네요~



특장점이 적혀있습니다.



개봉을 해봤습니다 구성품은 빅팬 회전거치대 C타입 케이블 핸드스트랩 설명서가 제공이 됩니다.



빅팬 이름에 걸맞게 팬이 정말 큽니다~



이렇게 세워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거치대 필요없이 빅팬 단독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거치대에 가로로 끼워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끼우는것을 다 끼지 않으면 건드리면 앞으로 넘어집니다.



빅팬 뒷모습입니다. 단독으로 들고 다닐수있어 좋네요~



제조년월은 신제품답게 2020년 5월입니다. 배터리 용량은 5200mAh 핸드폰 배터리 2배수준입니다.



회전거치대는 선풍기를 꽂아 줘야 작동합니다. 90도 회전이 되며 선풍기의 전원으로 작동합니다.



밀림방지 실리콘이 되어있어 안밀리고 좋습니다. 



제조년월 20년 5월이네요~ 회전거치대에도 충전선이 있어 빅팬 충전이 가능합니다.



선풍기 USB 부분은 회전거치대를 작동시키기 위해 있는것입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실리콘으로 USB 부분을 보호할수있어 좋은것 같습니다.



선풍기 단수는 1단계 자연풍 부터 2~6단계는 미풍 약풍 강풍을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전원버튼을 길게누르면 한번에 꺼집니다.


자연풍은 5초 작동후 꺼집니다. 꺼질때 모터소리가 거의 아예 안들립니다. 자연풍은 자면서 사용을 많이 하는데 소음이 신경쓰일수 있는데 소리가 거의 안나서 좋네요.


단점은 선풍기 단수가 몇단인지를 알수없습니다. 파란색은 작동이 되고있다는 표시이고 흰색은 배터리 잔량입니다. 단수가 디스플레이로 표시가 안되는것이고 충전기는 5V 1A 충전기를 사용해야한다는 점입니다. 1A이다보니 아무래도 충전속도가 느리지만 충전하면서 사용할수있다는점은 좋은점입니다.


전선도 안보이게 처리된점은 좋은것 같습니다. 프롬비 선풍기가 접다 펴고를 많이 하다보면 전선이 끊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에는 전선이 아예 안보이네요 고장없이 계속 사용할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윈드스핀 1세대 보다는 확실히 슬림해졌고 꼭 탁상용으로 사용하는것이아닌 들고 다닐수있어 좋고 소음도 줄어들었습니다. 바깥에서도 사용할수있겠어요 크기가 크다보니 작은 선풍기 보다는 확실히 시원하죠


좁은 책상에서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1세대는 무조건 세워서 사용이 가능한데 2세대는 눕혀서 사용이 가능하니 좁은책상에서도 자리를 별로 차지하지 않네요.


2세대가 나온시점에서 1세대는 목적에 맞으면 구입을 추천하고 개인적으로는 2세대를 추천드립니다.


[리뷰] - 프롬비 윈드스핀 탁상형 선풍기 FA132 시원해요!



이 글은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