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싸이월드 사진 백업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싸이월드는 5월 26일 직권 폐업이 된것으로 추정되고있습니다.



19년도에도 도메인 주소 만료로 인해 폐쇄 위기에 처했지만 도메인 계약을 1년 연장하고 2만원을 납부했다고 합니다. 연장된 도메인 만료기한은 2020년 11월 12일 입니다.




싸이월드 미니홈피 접속 방법은 북마크 등을 통해서 저장해둔 경우 접속이 가능합니다.


미니홈피 접속하니 예전 사진 글들을 볼수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댓글 창에 댓글이 있을경우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미니홈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싸이월드 클럽에서도 프리톡 최근 발자국 등에서 닉네임을 누르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싸이월드 사진백업 프로그램


싸이월드 사진백업 프로그램은 길호넷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진만 가능하고 동영상 다이어리 등은 백업이 안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줍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에 있습니다.



여기서 아니요를 눌러줍니다.



싸이월드 백업 프로그램이 실행되었습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실행하기를눌러주세요.


진행이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저장이 됩니다.



비밀번호가 틀릴시 인증시 실패하였습니다. 라고 나오며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팁으로 여러번 시도해서 다운로드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처음에 저장되지 않은 사진들이 2번 3번째에 나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장된 사진은 Images 폴더에 저장되며 파일명은 cy-000001 이렇게 저장이 됩니다. 


구버전 다운로드

↓↓↓


제작사 홈페이지

↓↓↓



길호넷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으로 실행하시려면 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19년 10월 18일 이 프로그램이 최초 공개 되었습니다. 19년에 서비스 종료 보도 이후 만들어 진것 같습니다.


오늘은 싸이월드 사진백업 프로그램 소개였습니다 싸이월드는 99년도 부터 운영하여 다이어리 사진 동영상 클럽 등 다양한 이야기와 추억이 많은곳이죠 부활하려면 방법이 있을것 같은데 이번에는 정말로 다시 부활하여 많은분들이 추억을 되찾을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