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순살양념게장 간장새우장 구입후기입니다. 가격비교 후 직접구입하였고 가격대비 이거 만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스티로폼 박스를 열어보니 오늘은 게장 안내 책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순살간장게장도 같이 판매중인데 저는 매콤한 양념을 좋아해서 순살양념게장 300g를 3개 시켰습니다. 3개를 시킨이유는 3개 구입시 간장새우장을 덤으로 주기때문입니다.


원산지는 튀니지산 (주식회사 꼬메스) 입니다.


국내산 아닙니다.


가격은 한통에 9900원입니다. 11월 30일까지 특가라고 합니다만 그 이후 가격을 동결할지 인상할지는 모릅니다. 현재는 한통에 13900원입니다.


일단 가격적인 부분에서 300g를 9900원에 파는곳은 이 집밖에 없습니다. 다른곳을 살펴보니 오늘은게장 다음으로 싼곳이 250g에 14000원 300g 17000원 이렇게 팔고 있더군요


솔직히 300g도 양 적어서 금방 없어지는데 더 비싸게 먹기에는 부담이 됩니다.


가격이 많이 오르면 다른집을 알아보겠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주문하게됩니다.



뚜껑을 열면 잘 밀폐되어있는걸 확인해볼수있습니다. 시킨지 얼마 안되서 용기 겉포장이 캔시머 바뀌여서 배송중에 샐수있는데 새지않는다고 합니다. 


주문확인후 제조해서 뚜껑위에는 제조날짜가 적혀있습니다. 몇 일 더 숙성시켜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순살게장에 매콤한 양념이 되어있습니다. 이대로 바로 드시면 됩니다.


양념은 생각보다 매콤했습니다. 맨밥이랑 같이먹으면 반찬이 없어도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주문한지 10일동안 3통 중 2통을 다 먹었습니다. 게장이 밥도둑이라는게 무슨뜻인지 알수있었습니다.


그냥 게장을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발라먹기도 불편하고 몇 번 먹으면 금방 사라지고 쓰레기 많이나오고 양 조절도 안되는데 이건 먹고싶은만큼 딱 먹고 치울수있어서 좋습니다. 그렇지만 진짜 게장보다는 덜한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순살양념게장 간장새우장 후기였습니다. 간장새우장에는 새우가 3마리 들어가 있습니다 간장에 밥비벼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가격적인 부분이나 맛도 괜찮아서 또 주문할것 같습니다. 순살게장은 가격이 비싸기때문에 잘 비교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