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네이버 마이박스 탐색기 오류 해결방법을 소개합니다 네이버 클라우드에서 네이버 마이박스(MYBOX)로 이름을 바꾸더니 탐색기도 네이버 MYBOX 탐색기로 이름을 바꾸면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636&categoryNo=24535#

윈도우10 오류 복구 작업중이며, 차주 중으로 수정 버전 제공 예정입니다.

윈도우7 정상적인 실행하기 위해서는 최신 버전의 Windows 보안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보안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세요.

12월 3일 목요일부터 마이박스 클라우드 탐색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https://help.naver.com/support/bbs/notice.help?docId=10000000000030670380

윈도우10은 탐색기 베타가 지원이 안됩니다. 탐색기 2.0을 다운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catalog.update.microsoft.com/Search.aspx?q=KB3033929

64비트는 4번째꺼 32비트는 5번째꺼를 다운로드 받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에 msu를 받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된게 있는지 검색하고 있습니다.

이미 설치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마이박스 탐색기를 다시 실행해봐도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마이박스 탐색기를 지우고 베타버전이 아닌 2.0버전으로 다시설치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는 그대로인데 이름은 왜 바꾸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실행이 잘 됩니다. 윈도우7에서는 해당업데이트 설치 후 그래도 안되시면 탐색기 제거후 2.0으로 재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네이버 마이박스 클라우드 탐색기 오류해결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잘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