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머지포인트 환불 방법을 소개합니다. 머지포인트는 전자금융업자 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로 영업을하고있었고 8월 11일 어플접속이 불가능하고 이용가능한 가맹점이 사라지고 머지 사용이 안되고있습니다.

1. 서비스 방침 - 법적 이슈가 없는 형태로 서비스 축소 운영 (음식점업 전문서비스)
   - 음식점업 전문서비스: 머지플러스(주) 서비스가 선불전자지급 수단으로 볼 수 있다는 관련 당국 가이드를 수용하여 2021-8-11일부로 적법한 서비스형태인 "음식점업" 분류만 일원화하여 당분간 축소 운영됩니다. 음식점업을 제외한 편의점, 마트 등 타 업종 브랜드를 함께 제공한 콘사는 법률 검토가 나올 때까지 당분간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 전금업 등록 일정:  전금업 등록 절차를 서둘러, 행정, 절차 이슈를 완전히 해소하고 4분기 내 더 확장성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머지머니의 판매중단: 머지머니 판매를 중단합니다. 브랜드사 요청에 따라 사용 한도도 제한 될 예정이며 전금업 등록 이후에는 다시 판매가 재개할 예정입니다
   - 머지플러스 임시중단 머지플러스 또한 리갈 이슈 방지를 위해 법률 검토가 진행중 입니다 검토를 관련 당국과 해석을 합치하는 대로 복구 될 예정입니다. 이용중지기간은 이용 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구독료 결제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서비스 재개 후 남은 이용일 수 만큼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연간권 머지플러스 캐시백은 정상 지급됩니다.
   - PLCC 실물카드서비스: 앱 내 서비스는 전금업자 등록까지 임시 축소되지만 PLCC발행을 서둘러 실물카드를 직접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머지PLCC카드로 상품권망이 아닌 전국 카드 결제망을 통해 모든 식음료 매장에서 확장성있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2. 사업 방침
   - 100만 유저를 PLCC: 카드 결제망으로 전환시켜 단기간 850~1200억 정도의 부가 수입을 기대합니다.
   - 법적 이슈로 투자에 문제 생길까 우려할 수 있지만 GMV가 일정기간 축소되어도 플랫폼의 가치는 훼손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기업가치가 좀 할인되더라도 법적 이슈가 해결되면 금융사로부터 자금을 빠르게 조달하면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3. 환불 신청
   - 환불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불의 경우 기존 정책과 같이
    - 머지머니 : 구매가격에 90%
    - 머지플러스 구독료: 할인금액 차감 후 90% 환불
    - 머지플러스 캐시백 : 구독지원금, 구독기간, 할인금액 차감 후 90% 환불
    - 머지플러스 구독료 캐시백은 정상 지급 될 예정입니다. 

작은 스타트업이 유저의 사랑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평가받은 기업가치 또한 고객 여러분의 응원과 지지인 줄 팀 머지 모두가 마음깊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여러 절차적인 미숙함들로 인해 금번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지난 GS25 3개월 중단 사태와 더불어 또 제한적인 서비스가 운영되는 점 사과드립니다. 법적인 절차 문제를 빠르게 해소하고 확장성있는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네를 누릅니다.

환불을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머지머니(포인트) 머지플러스 월 구독료 머지플러스 캐시백(구독권) 선택이 가능합니다. 

머지포인트 이메일주소 이름 휴대폰 번호 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그 다음 제출를 눌러 제출하시면됩니다.

이 설문지는 머지플러스 내부에서 생성되었다고 나옵니다 불안하신분은 어플이 정상화되고 신청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Qrt0oBL7FVY9o9l4aPsxiLz4PYUJTQg-hFHDAWlksRQfbWw/viewform

 

[머지포인트] 환불 접수

○ 서비스 축소 운영 (음식점업 전문서비스) - 음식점업 전문서비스: 머지플러스(주) 서비스가 선불전자지급 수단으로 볼 수 있다는 관련 당국 가이드를 수용하여 2021년 8월 11일부로 당분간 적법

docs.google.com

머지포인트 환불접수 구글 폼 입니다. 구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나 전화번호는 없고 이메일 회사 주소만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머지포인트 환불 고객센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백프로 환불이 아닌것도 이해가 안되고 이용자 피해없이 전액환불되고 서비스 종료하면 좋겠습니다. 문제가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