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슬라임 회수 리콜 대상 목록 리스트을 소개합니다. 슬라임 찰흙 색종이 팔찌 등 일부제품에서 유독성 물질인 CMIT, MIT 방부제가 기준치의 257배가 넘는 납과 2.6배가 넘는 붕소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등이 검출되었다고합니다.

대상 제품 목록 리스트입니다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8개 제품입니다. 많은 제품이 나오지 않은것은 그나마 다행인것 같습니다.

 

 

국가기술표준원 보도자료 리콜 대상 제품 확인가능합니다.

https://www.kats.go.kr/content.do?cmsid=240&cid=22587&mode=view

 

오늘은 슬라임 회수 리콜 대상 목록 리스트 교환 환불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요즘은 슬라임보다 말랑이가 유행인데 말랑이는 괜찮은지도 궁금해지네요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것인만큼 제대로 만들면 좋겠습니다 성장기 아이에게 안좋은게 검출되었다니 무섭네요 대상제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