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펜트하우스 시청자게시판는 시즌 1 2 3으로 진행되며 제작비만 270억이 들어간 대작드라마입니다.

지난 9월 3일 방송된 펜트하우스 시즌3 13화에서 헤라팰리스 붕괴를 전하는 뉴스화면에서 광주 학동 붕괴사고 포항 지진 이재민이 체육관에 있는 모습 실제 촛불 집회 모습 등을 사용했습니다.

펜트하우스 아쉽습니다 시즌 1 2 3 나누지말고 매주 계속 해줬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시청자게시판에는 많은 항의의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청와대 국민청원은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제작진입니다. 

먼저 9월 3일 방송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일부 장면에 광주 학동 붕괴 사고 및 포항 지진 피해 뉴스 화면 등 부적절한 장면이 사용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광주 학동 붕괴 사고 피해자 및 가족 분들, 포항 지진 피해자 및 가족 분들, 그리고 모든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문제를 파악한 후, 해당 장면을 재방송 및 VOD에서 삭제 조치 중 입니다. 

또한, 철저한 내부조사를 통해 해당 장면을 쓰게 된 경위를 파악해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아픔과 실망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펜트하우스 사과문 전문입니다.

시청자게시판

 

https://programs.sbs.co.kr/drama/penthouse3/boards/68888

 

펜트하우스 3

방송중 매주 금요일 밤 10시

programs.sbs.co.kr

톡방

 

https://program.naver.com/p/18441881/talk..

 

펜트하우스 3 | 네이버 프로그램홈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

program.naver.com

이미지면은 구글 검색으로 나오는걸 사용해 실수였습니다는 이해가 되지만 영상은 편집을 할때 이 영상이 어디에서 나온것인지 분명이 알텐데 이런 실수를 한것이 정말 이해가 안되고 아쉽습니다. 가짜 뉴스를 간단하게 하면 되지 실제 일어난 안타까운 사건사고 자료화면를 가져다가 사용한것이 문제입니다. 마지막회를 맞이하는 펜트하우스 잘 마무리 되기를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