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사고처리방법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요즘 카셰어링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카쉐어링 그린카 사고발생시 신고 접수가 가능한 전화번호 입니다.

 

교통사고 발생시 112 전화하여 사고발생 시각과 위치를 설명합니다. 부상자 및 후송이 필요할시 119에 전화합니다. 보험사에도 전화합니다. 블박이 대부분 있으니 갓길로 바로 대피하시고 2차사고를 방지해야합니다.

 

그린카 사고접수는 080-2000-1000입니다.

정비 긴급출동 번호도 동일합니다.

일반 서비스 상담 이용문의는 080-2000-3000으로 전화시면 됩니다

 

일반문의는 그린카 어플내에 고객센터로 들어가셔서 1:1문의를 이용하시면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9시~18시까지 입니다. 저도 1:1문의를 해본적이 있는데 답변이 바로바로 오지는 않지만 편리했습니다.

 

그린카 차종별 휴차보상료 입니다.

 

https://m.greencar.co.kr/greencar/breakFeeDetail.do

차종별 휴차보상료

 

그린카 예약하실때 차량손해면책 상품 보험료 선택시 자기부담금은 5만원 30만원 70만원 중 5만원으로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예약할때는 보험료가 부담이 되지만 혹시나 사고가 발생했을경우 사고 발생시 부담이 덜 합니다.

 

그린카 예약시 자기부담금 5만원을 추천합니다. 사고는 무섭습니다.

 

보험안내입니다. 사고 발생시 보험이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보장범위 대인은 무한 대물 1억 자기신체사고는 천오백만원입니다.

사고발생시 사진찍는법입니다. 블랙박스 주변 cctv 등도 확보하세요.

1.사고현장 전체 촬영

2.대여차량의 번호판이 나오도록 사고현장 촬영

3.상대차량의 번호판이 나오도록 사고현장 촬영

4.사고부위 근접 촬영 A

5.사고부위 근접 촬영 B (위와 반대 방향)

 

오늘은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고 접수 신고 방법 소개였습니다 지금은 소유하는 시대가 아닌 공유하는 시대이지만 남의 것은 불편합니다 내 것이 가장 제일 편합니다. 잘 확인하셔서 사고 발생시 당황하지마시고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