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이천일아울렛 철산점 폐점 폐업 소식입니다. 7호선 철산역 2번출구에 위치한 2008년에 오픈했던 이천일아울렛 철산점이 21년 9월30일 목요일을 끝으로 폐점 폐업합니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쇼핑몰로 이제 근처에는 뉴코아 광명점과 조금 먼곳에 NC신구로점이 있습니다.

폐업세일같은거는 크게 없는편이고 식품관에는 물건이 많이빠졌다고합니다.

네이버지도에는 폐업신고를하여 정보가 사라졌습니다.

역세권으로 위치는 좋은데 볼거리가 부족하긴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광명시 철산로 4입니다. 바로 앞에 7호선 철산역이 있으며 2번출구로 나오시거나 지하철역에서 바로 들어갈수있습니다.

지하2층은 식당가 게임센터 미용실 등이 있고 지하1층은 킴스클럽 식품관 나머지 층은 의류판매 3층에는 아동 키즈클럽 놀이터 등이 있었습니다. 3층까지밖에 없어서 불편했습니다.

보증금을 둘러싼 갈등으로 인하여 소송까지가서 이랜드리테일이 소송에서 두 건 승소하여 보증금 24억 원은 법원에 공탁된 상태로 이랜드리테일은 폐점과 동시에 보증금을 돌려받을 수 있었다고합니다.

반응형

NC 신구로점의 경우 AK플라자가 19년 8월 31일에 문을 닫고 기존 건물 유지한채 리모델링을 하여 20년 9월 11일 1년만에 오픈하였습니다. 2001아울렛 철산점도 기존건물을 다시 활용하든 새로운 건물을 짓든 아파트가 들어올것 같지는 않습니다. 기존 이천일아울렛은 층수가 낮아서 볼거리나 즐길거리가 많이 부족했습니다. 건물도 노후화가 된만큼 역세권의 장점을 살려 기존 부지 활용하여 건물을 높게 지어 제대로된 복합쇼핑몰이 들어오면 정말로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천일아울렛 철산점 폐점 폐업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멋진 복합쇼핑몰이 하루빨리 오픈하기를 바라며 새롭게 오픈하기전까지 불편은 어쩔수없을것 같습니다.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