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분실신고 방법을 소개합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입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주하는 질문 확인가능합니다.

반응형

금융도우미서비스


전화상담 평일 09:00 ~ 18:00
1588-5000, 1599-5000, 해외 82-2-2006-5000
신규상담 예·적금1599-8100/대출1599-8300
외국인전용 1599-2288
사고신고 24시간전화접수
서식/약관/자료실

분실신고 안내

우리카드(체크카드포함), 우리BC카드 사고신고는 1588-9955(우리카드상담센터)로 신고해주세요. 
인터넷뱅킹(인터넷뱅킹가입고객에 한함) 또는 ARS 전화로도 가능합니다. 
수표사고 신고는 예비 사고신고입니다. 사고신고 후 다음영업일에 가까운 영업점 방문하시어 서면신고를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고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접수입니다. 1588-5000, 1599-5000

전화키패드에서 누르는 번호입니다.

1588-5000>#-1 보이스피싱 신고
1588-5000>#-2-2 현금카드 분실신고
1588-5000>#-2-3 통장 및 인감 분실신고
1588-5000>#-2-4 자기앞수표 신고
1588-5000>#-2-5 보안카드/OTP 분실신고
1588-9955>1-8 우리체크/신용카드 분실신고

이외 금융사기 신고센터입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 사고신고,인증서 분실신고 : 02) 118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02)3939-112, http://cyberbureau.police.go.kr
금융감독원 전자민원창구 : 02) 1332, http://www.fcsc.kr
피싱신고 접수 사이트 : http://www.krcert.or.kr
검찰청 사고신고 : 02) 1301

 

오늘은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소개해드렸습니다.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