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청와대 이전 반대 국민 청원 주소를 소개합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청와대를 개방하고 용산으로 집무실 이전을 추진하고있습니다. 많은 우려와 비용 시간 등이 큰 문제입니다. 

청원제목

윤석열 당선인 집무실 만들고자, 국가안전 중추인 국방부를 강압 이전하여, 국민의 혈세 수천억을 날리는 것을 막아주십시요

청원내용

윤석열 당선인이 자기 만족을 위해서 본인 집무실을 만들겠다고, 국가안전의 최후 보루이자 중추로서 최적화 되어있는 국방부의 전문 시설과 시스템을 강압적으로 옮기게 만드는 것은
대한민국 국가 안보에 위해가 되며, 국가 세금의 어머어마한 낭비를 초래하는 갓이므로, 강력히 규탄하며, 대한민국 국회에서 국방부의 일방적이고 강압적인 이전이 허락되지 않도록, 막아주시기를 엄중히 청원합니다.
용산 국방부는 국가안전을 위한 중추 시설이자, 정보 시스템/방호시설/전문공간 등 대내외 안보 상황에 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특수시설과 전문시스템을 갖춘 핵심 부처입니다.
현재 국방부에 설치된 시설과 시스템을 옮기는데 만 국민 혈세 수천억이 든다고 합니다. 이는 윤 당선인이 본인 집무실 만드는데 국민의 혈세 수천억을 쓰겠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정당한 이유도 없고 납득이 안되는 윤 당선인의 개인 욕망에 국가 안보를 책임지고 있는 특수시설과 전문시스템을 폐기시키고 다른 곳에 모두 다시 지으라고 하는 요구는 국민으로써 절대 용납할 수 없습니다.
대통령 임기는 기껏해야 5년 입니다. 그 5년을 위해 수십년 이어온 국방부 시설과 공간을 차지하겠다고 하는 윤 당선인의 억지스러운 요구, 5년 임기 윤 당선인 집무실에 국민의 피와 땀인 혈세를 수천억원을 쓰겠다는 것은 국민들은 절대 동의할 수 없습니다.
가뜩이나 위기 국면에 있는 대한민국의 민생, 경제, 방역에 대해 1000% 몰입해야 할 당선인이, 자신의 집무실과 관저를 위해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부서를 강압적으로 무리하게 옮기라고 요구하고, 본인 집무실을 위해 국민 혈세 수천억을 쓰겠다는 것에 대한민국 국민은 결사 반대합니다.
당선인이 비어있는 건물을 찾든지, 청와대 내 시설을 개조하든지 국민의 삶에 직접적인 피해가 안되는 방식을 찾아야 합니다. 더이상 국민의 안전을 위해하고, 국민의 혈세를 낭비하고, 시민들의 매일 매일 일상을 5년간 불편하게 만드는 오만한 결정은 당장 멈추기를 강력하게 요구합니다.
윤 당선인의 집무실을 만들기 위해, 국방부를 차지하겠다고 하는 것를 강력히 규탄하며, 청와대와 대한민국 국회에서 윤 당선인의 일방적인 국방부 시설과 시스템 지배 및 강압적 이전이 허락되지 않도록, 막아주시기를 엄중히 청원합니다.

45만명이상 많은 분들이 동의하셨습니다. 많은분들이 청와대 이전에 반대합니다.

 

청원기간은 22년 3월 17일 목요일부터 22년 4월 16일 토요일까지입니다.

반응형

청원주소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604773?navigation=best

 

윤석열 당선인 집무실 만들고자, 국가안전 중추인 국방부를 강압 이전하여, 국민의 혈세 수천억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오늘은 청와대 이전 반대 국민 청원 주소를 소개했습니다. 잘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하시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